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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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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SK Telecom Multitasking LTE의 진실을 폭로 합니다!!

닉네임
대국민 사기극
 
 
 
 
등록일
2012-09-10 21:56:38
조회수
4840
 
 

먼저,



계양구 전지역!!



부평구 번화가!!


경기도 부천시 번화가!!


공항철도 노선


김포공항역 ~ 디지털 미디어 시티역 구간!!


서울시 위치 월드컵 경기장역!!


위에 열거된 지역 거주자와 주 활동지역인 분께서는..


이 글을 가급적 모두 다 끝까지 읽으시어..


SK Telecom Multitasking LTE으로 인한 피해가 없길 바라는 바입니다!!

 

그리고 게시판 담당자님..

 

첨부파일 용량이 큰 관계로 증빙자료는 이메일로 보내겠습니다

 

할수만 있다면..

 

증거 자료를 모두가 볼수 있도록 했으면 좋겠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SK Telecom에게 대포폰 강제지시와 LTE에 대한


사기 범죄를 당한 희생양입니다!!


또, 삼성전자에게까지 범죄를 당한 희생양입니다!!



어떻게 대한민국 대기업에서


한 번도 아니고 두 번씩이나..


그것도 조직적이며 치밀하게..


이런 악행들을 저질렀는지에 대해 저도 감당이 되질 않으나..


모든 것이 현실입니다 여러분!!



더 이상의 피해가 없도록 이렇게 글을 올리는 바입니다.


이 글을 가급적 모두 다 끝까지 읽으시어..


여러분은 저처럼 희생되지 않길 바랍니다..

 



이제 CF에서 종일 떠드는!


SK Telecom Multitasking LTE에 대한 진실을 폭로 합니다.


SK Telecom Multitasking LTE는 대국민 사기극입니다.


 

LTE요?


참내..


그건 완벽한 각본 아래서 진행된 대국민 사기극이고요!!


3G 업그레이드 정도로 여기시면 됩니다!!


기존의 3G 사용자는..


LTE 갈아타셔도 그게 그거란 말입니다!!



제가 LTE 폰을 몇 번이나 교체한지 아십니까?


물론 기계 이상이 주원인이었으나..


LTE 때문도 있었지요..



그럴 때마다 본사와 개통 대리점 측에서는


“다음 달까지 전국망 완료된다“,


”수도권은 다음 달까지 반드시 완료된다“,


“다른 사람도 아닌 점장인 내가 지속적으로 complaint 걸고 있으니 걱정하지마라”


등등... 으로 일관되게 대처하더군요..



참고로 저의 LTE 개통 대리점은


인천시 계양구 임학역 출구에 위치한


SK Telecom 공식인증대리점 “화산” 대리점입니다.


또, 저의 폰은 최신 기종인 갤럭시 S2 HD LTE이며..


개통된 지 3개월가량 된 기종입니다!!


지금에서야 지인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으니


SK Telecom의 “전형적 방어전술”이라더군요..


SK Telecom과 화산점 측의 입장에서..


계속 이렇게 시간 끌면 15일 지날 테고..


그럼 무슨 범죄를 저지를지라도..


SK Telecom과 화산점 측은 법적으로 무관해지니..


모든 걸 고객에게 떠넘길 수 있으며..


당연히 개통취소나 철회 등에서 자유로워지니..


SK Telecom과 화산점 측은 서로 WIN! WIN! 하는 거라더군요..


고객은 희생되고요!!


이것이 SK Telecom 자체의 진실입니다 여러분!!


반드시 계통취소는 물론,


그동안의 LTE 지불금액을 돌려받아야겠네요!!


여러분께서도 그리 생각 되시지요?


그리고


어떻게 전화기가 전화가 안 되나요?


거기다 GPS 이상까지..


이게 스마트폰인가요?


아니면, 원시적 통신수단인가요?


이런 일도 있었습니다


상대방이 분명히 전화를 걸었다는데..


계속 통화중이었다면서..


도대체 무슨 전화를 그렇게 오래하냐며 따지려고 집에 전화를 했더군요..


얼마나 죄송하던지.. 중요한 전화였거든요..



그런데 저는 전화를 받은 적이 없으며, 부재 중 기록조차 없었습니다.


알고보니 그 시간동안 모든 통신수단이 두절되어 있었더군요!!


그런 일이 반복되다가..


최근에서야 그 사실을 알고 캡처하기 시작했어요..


분명히 SK Telecom에서 발뺌할테니깐요..



“삼성전자 본사 홍보실”과


인천시 계양구 작전동에 위치한 삼성 서비스 센터 “이종식 내근총괄팀장”의


공식입장은


“사용한지 얼마 안 되었거나, 한 달밖에 안된 삼성 기계에서는!


그 어떠한 경우에도!


문제가 발생할 수 없다!!


그러니 SK Telecom과 얘기하라!!“


이러더군요..



삼성은 SK Telecom에게..


SK Telecom은 삼성에게..


떠넘기기만 하면..


고객은 어떻게 하란건가요?



이제 대기업 공포증까지 생겼습니다!!



여러분!


윤리도 아닌


기본 자체가 결여된!


이들의 저급한 경영이념은 사회의 독입니다!!


더 이상!


이러한 행보를 유보해서는 안됩니다!!


여러분!


이들이 어떻게 일을 진행하는지


지켜봐주십시오!!

작성일:2012-09-10 21:56: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