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핸드폰 서비스센터 고발

닉네임
김옥주
 
 
 
 
등록일
2012-08-23 16:10:00
조회수
5278
 
 

제가 삼성서비스센터
1번째로 간이유는 핸드폰이 혼자 꺼지고 켜지고 를 하루에 수십번 일어나는 문제로 방문
엔지니어 분이 점검하시고 포멧시키고 고쳐주시면서 이렇게 고쳐도 안되면 유심문제라고 하셨고
서비스를 받고 사용하는데도 낳아지긴 커녕 계속 수십번 꺼지고 켜지고 핸드폰이 더 심해짐
2번째 서비스센터를 가려했지만 직장 휴무일이 주말인관계로 핸드폰대리점에서
유심을 개인 돈 주고 바꿈
그러고 사용을 해봤지만 똑같은 증상계속나타나서 화나서 그엔지니어 명함 전화로 따졌으나
아파서 쉬는날이라 자기 출근하라고 오라고함
3번째 서비스센터 휴무 부탁조정해서 찾아감
메인보드 교체 와 업그레이드로 고쳐주셨지만 개인으로 바꾼 유심값이나 기계 고장의 원인 이
유심밖에없다고 말씀하신거에대해 그냥 넘어갔음
그치만핸드폰이꺼지고 켜지는 현장이 없어서 그냥 기분나쁘지마 넘어갔어요
몇일뒤 꺼지고켜지는현상은 없어졌지만
갤러리 로딩에서 5분동안 멈추는현상, 화면켜진상태로 1시간멈추고 홈 전원버튼 취소버튼 안먹히고 결국 배터리 뺏다껴서 확인햇을때 배터리가 100에서 1로 방전현상, 전화통화중 화면 나가는현상, 갤러리 파일 깨지는현상, 상단바만 납두고 화면이 하얗게 ,검정색 으로 되어 멈춰있는현상
역시나 홈버튼전원버튼 안먹히고 불편해서 시간을 겨우빼서 찾아갔죠
4번째 서비스센터찾아가 증상을말하니 검사하고 핸드폰 포멧시키고 새로 프로그램깔아주셨지만
또 같은증상 나타나면서 안되서 또 찾아가 말씀드렸지만 하시는말씀은 그런증상이 나타나는이유는 컴퓨터처럼 기계안에 프로그램이 돌아가면서 충돌이나 오류가나서 나타나는 증상이라고
저희가 해줄건없고 프로그램 다시깔아주겠다고하시더라고요
기본적인 전화 빳대리 방전현상 액정 나가는 현상 홈버튼 취소버튼 안먹히는현상 갤러리 화면깨지는현상 등등 다 프로그램오류라서 프로그램새로깔고 그런오류생겨서 불편해도 그렇게쓰라고말씀하시고 제가 화가나서 그러면 왜 비싼요금내고할인받아가면서 스마트폰성능따지고 이비싼핸드폰 왜쓰냐고 말하니 그건 고객님이 구매하신거고 고객님요금제 문제지요 라고 말씀하시는게말이되나요? 제가그래서 그러면 서비스센터는 왜있냐고 하니 집에서 프로그램받아서 포멧하고 설치하는 분들도 많으시다고 하시고 소비자인저보고 그럼 서비스센터에 이런불편한 문제점이있는데 와도 고쳐줄것도 없고 고쳐도 프로그램 오류로 또다시생기니 그오류 가만하고 집에서 고쳐가면서 이핸드폰 불편해도 그냥 돈내고서 쓰라는거냐고 하니까 그건고객님 뜻이지요 말씀하신건 맞습니다.라고 말씀하시는게 너무 무책임하네요 제가 너무화가나서 어플문제도아니고 기본적인 문제로 소비자가피해를본다는데 그게 기계적인문제가아니고 프로그램문제로 계속나타나는거면 그런증상나타나고 피해봐도 쓰라는거냐고 하니 그렇다고 하시고 그럼 제가 일반전화를 쓰고 일반사진기를쓰고 일반 핸드폰을 쓰겠다고 스마트폰을 왜 쓰겠냐고 환불해달라 하니 그건 저희책임이아니고
고객님이구매하신거니 어쩔수없다고 하시더군요 차에비교하면서 차를 샀는데 잘안나가니 돈달라는거랑 뭔차이냐고 그렇게말씀하시네요 이서비스센터 정말 정떨어집니다.이렇게무책임합니까?
기분이나쁘고 신용이떨어진건 이쪽 엔지니어분이 이런상황을만들어놓으시면서 하시는말은 자기네책임아니다 기계적 확인안되면 아무것도안된다 프로그램오류 어떤 불편함이든피해가나도 그냥써라 말씀하시는데 이젠 다신 삼성서비스센터를 가고싶지도 삼성기계,핸드폰 모든것 신용이떨어지네요 그럼앞으로 무슨 고장이일어나도 액정이깨지고 버튼이안눌리는 이상서비스센터 갈이유가 없는건데 이게 맞는설명하시는건가요? 서비스 하시는분이 다 고객탓이고 고객님이 깐어플때문에 문제가생길수있다고 말하고 심지어 기본적인 다이얼 사진 배터리 액정 문제에서도 어플이없어도 그냥돌아가는 시스템 프로그램이라 거기서문제일어난건 딱히 고칠게없으니 그냥 쓰라는 응대와
서비스 자체 말씀하시는게 너무화가나고 억울하네요 그러면 서비스센터는왜있고 1년 무상 as는 왜있는거죠?
저는 여직 핸드폰을 스마트폰을 사용하면서 지내왔지만 이렇게 말씀하시는 서비스센터와
기계처리 능력에 확실하지않는 정보 와 고객 무책임으로돌리는거와 핸드폰 기본 문제라고 하는거에 화가나고 이해가안됩니다
이렇게 응대받으시면 누가 기분나빠서 무슨 고장일어나고 불편해서 서비스센터 찾아도
다 프로그램문제라고 하는데 서비스 센터 찾겠습니까?
이런문제점이일어나는 핸드폰은 문제가있는거 아닙니까?
너무화가난 나머지 소비자고발에 고발한다하니 고발하시라고 하는 이엔지니어 말도 화가나더군요
얼마뒤 일이바빠서 고발하려 준비중에나타난 오류는 화면멈추고 버튼 안먹히고 뱃터리 뺏다꼈다 수십번 하면서 지냈어요 그러다 어느날 갑자기 홈버튼이 안눌리길래
휴무 조정조정한끝에 서비스센터를 찾았어요
사실 서비스 받으러 가는 데 기분도안좋을뿐더러 화가났고 이번엔 기계문젠데 원인은 알아야될거같아서 같은 서비스센터
한번더 찾아갔습니다.
그같은 엔지니어 분 한테
핸드폰이 그이후에도 그쪽이말씀하신프로그램오류 많이나는데로
밧데리 뺏다꼇다 하면서 사용햇다
근데이번엔 홈버튼이 먹통이다
라고하니 그엔지니어는 이런기계적문제는 헨드폰에 물이들어갔거나
먼지가 들어가거나 고객 부주위로 안되는거다라고 말씀하시더군요
그래서 제눈으로 확인시켜달라 물이들어갔으면 물이 들어간자국이있을거고
먼지가들어갔으면 먼지가있지않겟냐 고하니
그엔지니어분이 이기계홈버튼은 분리를 할수없고 원래는 이게 고객님부주위가맞으신데 이번엔 저번문제도있고해서 저희가 무상으로 새기계로 교체해드린다고하더군요
그치만 저는 저번에 유심문제 실력도 의심스럽고 기분도나쁘고 제눈으로 확인하겠다고
제부주윈지 기계문제인지는 확인해봐야되는 게 당연한거아니냐고 하니
분리할수없는기계를 고객님요청으로 분리해달라하면 부셔서 할수밖에없다고
부셔서 확인하냐고 하시더라고요?
그래서 해주세요 라고하니까 그러면 부셔서확인하고 부신수리비는 내고 사용하시라고 하시더군요
제가 제눈으로 확인하자는게 그렇게잘못된건가요?
서비스센터 원래 다분리해서 원인을찾고 원인을 보여주고 응대하는게 맞는게아닌가요?
제가 이렇게말하니 하시는말이 똑같은말만하시고 제가그래서 솔직히 저번에도 고치시면서 유심문제밖에없다하셨으면서 아니었을때도 의심스럽고 실력도 못믿겠으니까 보여달라하는거아니냐고
하니그럼 다른엔지니어 찾아가서 말하지 왜 자기찾았냐고 아니면이폰들고 다른 서비스센터 가보랍니다 저보고 저는 그말씀이 너무어이가없고 화가나서 그냥 그대로 핸드폰 들고 나왔습니다
저 이렇게 말도안되는 엔지니어든 서비스센터든 이런서비스받아가면서 이삼성핸드폰 사용하고
싶지도않고요 바가지씌우는 기분과 무책임한 말 기분나쁜서비스 듣다듣다 못해 참을수가없어서 올립니다
핸드폰 스펙이니 뭐니 그런거 이젠 필요가없고요
제대로된 서비스센터 이용하면서
다른핸드폰 쓰고싶은마음이었는데
이젠 스마트폰조차쓰고싶지가않네요
이엔지니어분말이다맞고 제가이해를 못하는거라면 이렇게
불편하고 피해많은 스마트폰 고칠 방법도 없다는데 사람들은 왜씁니까?
환불받고 핸드폰 쓰고싶지않은 마음입니다.
한두번도아니고 모욕당하는기분에 여자라고 무시당하고 말도안되는 설명으로
밀어부치시면서 확인한번하자는 데 부셔서확인시켜드릴테니 수리비 내라고 협박 .
집도먼 서비스센터 매번오면서도 기분도 나쁘고 돈과 차비는 낭비하고
무책임한 행동들 이젠 더이상 하고싶지도 않습니다.
정신적,금전적 피해 보상 신청하고싶어요

소비자고발에 고발하려고 서류다뽑았는데

이런경우 고발해도 환불이가능할까요

3년약정으로되어있는데

이제1년 정도됬는데 이렇게문제점으로 피해를봤는데

앞으로 이걸어떻게쓰나요 앞으로는 더큰 제손해가 될것같습니다.

작성일:2012-08-23 16: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