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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남현욱
'12.7.20(금) 10:27분 경 오마이호텔(ohmyhotel.com, 서울시 마포구 서교동 376-11) 홈페이지를 통해서 일산 소재의 에이플렉스 레지던스 호텔을 예약했습니다. (투숙 기간 '12.7.21~22, 1박 2일)
결제 후 호텔 바우쳐까지 모두 출력한 상태였으나, 몇 시간 뒤 호텔 담당자가 전화 와서 시스템 오류로 예약이 잘 못 되었으나 현재 방이 없는 상태로 이용이 불가하다는 통보를 받았습니다. 모든 결제를 마치고 호텔 바우쳐까지 다 발급된 상태라, 오마이호텔의 행위가 부당함을 주장하며 동급 호텔을 예약할 것을 요구했으나 아무런 조치가 없습니다.
.12.7.21(금) 17:29분 경 신용 카드 취소를 당했고, 이에 대해 불만을 제기 했으나 시간이 늦었으니 월요일에 다시 이야기하자는 말을 끝으로 현재까지 연락이 없습니다.(당시 통화는 오마이호텔 김건중 부장)
개인적으로 항의와 불만제기를 했으나, 아무런 조치를 받지 못하여 부득이 소비자 경제에 말씀드리오니 이러한 사례가 재발하지 않도록 도와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