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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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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접수] 엘지유플러스 명의관리

닉네임
으잉
 
 
 
 
등록일
2012-07-19 18:38:18
조회수
4584
 
 

명의에관련해서 글을 씁니다.

말 재주가 없으니 그냥 사실만을 쓸께요

너무너무 억울하고 화나는 일이고 저만 당할일이아니라

여러분도 당하실수 있을듯 하여 명의관리의 대해서

말씀드리고자 하네요

제가 올 2월에 해외에 나와있게 되었습니다.

그때 사용하던것은 갤럭시S2와 갤럭시 노트 였구요

허나 해외로 나오면서 갤럭시 노트는 아는사람에게 빌려주고나왔습니다.

갤럭시S2는 정지상태로나왔구요(나중에 알아보니 고객정보가 내장되있어 해외에서는 사용불가라 하더군요)

그러나 거기부터 실수였습니다.

노트를 빌려간 사람이 요금을 제대로 납부를 하지 않았고

1차 정지가 들어갔습니다.

그러나 엘지측에서는 그 정지를 풀어주었구요.

단지 제 주민번호 뒷자리 하나로만요

사실상 우리나라 유선상 고객센터가 문제가 주민번호뒷자리만으로 본인확인을 끈내버리는 문제도 있지만 엘지측에서는 그렇게 풀어줬다더군요(5월달에발생. )

그래서 그사람이 1달간 더 쓰고 아예 정지가 들어갔다더군요

그걸 6월달에 제가 부모님을 통해 알았구요 여기까지는 제잘못과 제일이크지요

허나 제가 하고 싶은 말은 그다음부터가 문제입니다.

그 일을 알고난후에 엘지측에 전화를 하여 그럼 전상상에 비밀번호라도 걸어달라고 했지요

1차 정지를 푼거처럼 또 내 명의를 이용해서 무엇을 할지모르기 때문에요

2차도용 방지를 위해서죠 1차로 정지를 풀어준것은 시스템 문제이기도해서 그런거니까

2차도용 방지를 위해 주민번호뒷자리외 집주소나 집전화등 사소한 것으로 확인을

해달라고 했습니다.

그러나1차상담원이 대리점 찾아 가셔서 본인확인후 비밀번호를 걸수 있는말뿐이였습니다.

딱히 대첵을 마련해 주지 않더군요

화가나서 그럼 높은사람과 이야기를 하겠다 하니 그사람과 연락을 하게 해주었습니다.

비밀번호를 걸어달라구요

안된답니다. 그건 직접 본인이 대리점을 방문후에 신청을 할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제상황에서 한국에 들어가서 지금 못하니깐 그럼2차 점검을 해달라구했구요

메모장에는 써놓겠답니다. 근데 100%확답은 못들이겠답니다.

거기서 화가 났지만 어쩔수없잖아요 그래서 메모장에 꼭 기록을 하라구 했어요

그리고 오늘(7월19일)

요금납부를 하고 명의도용정지를 걸어달라고 연락을 할려고 했습니다.

연락에되서 요금 정확히얼마냐 어디로입금하냐 등등 이였습니다.

처음에 주민번호뒷자리 알려달래서 알려드렸습니다.

그리고 그것에 대해 바로 다 말씀을 해주시더라구요

화났습니다. 제가 그렇게 부탁하고 말씀드렸던건데

그냥 제 정보를 마구잡이로 말씀해주시더라구요

얘기했죠 위에글처럼 그러더니

"아 고객님 저희가 메모장에 기록을 해두는것을 일일히확인을 하고 상담을 하지 않습니다.

상담을 하다가 정보가 밀려 확인을 못할수도 있구요"

??????????????뭐죠?

그전에 저 뭐한거죠? 분명2차명의도용 방지할려고 그렇게해서 한다는게 메모장에 쓰는거였는데

상담원이 저런말을 하대요 그리고 전 그사건이후로 단한번도 연락을 안했는데??????//

엘지 못믿겠습니다. 화가났습니다. 그래서 윗사람바꾸라햇죠

그때 제가 일하고 있는중이라 길게통화못하니 4시에 연락달라고하니깐

국제전화는 전화를 드릴수가 없습니다.

이러는거 아닙니까 분명 그전에 전화가 왔었는데

진짜 엘지 우리나라 손꼽히는 대기업아닙니까?

그런데 그런대기업에서 고객 명의 이런식으로 관리들어가도되나요?

하.. 화가나서 저는 번호를 알려준디 4시에 연락을 달라하고 끊었습니다.

네 끈내 연락안왔습니다.

다시전화했죠 왜전화안줬냐

"아 고객님 저희 전상쪽에서는 1시쯤 연락이 간걸로 되어있습니다."

무슨말씀이신지.. 제가 분명4시라 일때문에전화못받으니 4시라했는데 그전에 2통 했답니다.

(전화기꺼둔상태라 부재가 안찍혔음)

다시연락달라했죠

그러니 민원상담팀장? 분께서 연락을 해주시더군요 휴대폰으로

얘기했습니다. 명의 관리이런식으로 할꺼냐고

나 엘지못믿겠다고 5월달에는 시스템문제였다치고 6월에내가 그렇게 명의관리해달라했고

7월에전화하니깐 상태아무것도 나아진거없다

그러니 팀장분께서는

"저희쪽에서도 대책이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이말한마디를 반복하시더라구요

갤럭시 노트를 명의도용정지를 시키시면 되실일아니냐

이런식으로나오시는거에요 그래서

"아니 제가 그 문제 때문에 연락을 드린 것이 아니라 시스템 문제때문에 연락을 드린 것 이에요 분명 메모장에 적어놓으셨으면서 상담원 하는말은 일일히 확인을 안한다구요? 왜 메모하세요 그럼? 그냥 비행기값을 주세요 내가 한국가서 대리점찾아가서 비밀번호걸겠다 이러면서

솔직히 제말 말도안되죠? 근데 엘지도 지금 말안되요

비밀번호도 못걸어주겠다 메모장에 써놓기만하겠다

그럼 또 딴사람이 나사칭하고 풀면 정지풀어주시겠네요"

이러니깐 그건또아니랍니다

그래서 환불조치해달라했습니다.

어차피 엘지 지금 쓰고있지도않고 요금정리다할꺼고 환불조치해달라고

그건또 환불규정에 없으므로 안됩니다

이러네요

그럼 소비자센터에 접수하겠다하니

고객님 접수하세요 그런데 소비자센터에 엘지유플러스담당이없어서

어차피 본사로 다시접수되실꺼구요 그러면 다시저한테 연락이오게되있어요

그럼대책을 주세요 뭐어떡게하라는 건데요

아고객님저희측에서는 대책이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죄송합니다죄송합니다

그것밖에없다고요?

아네네~(귀찮은듯한말투)

와진짜 어이가없어서.. 관리를 이런식으로하신다는 겁니까?

전화는왜그렇게 받습니까그리고 너는짖어라 난 그냥흘릴란다 그말투로말이죠

상당히 기분나쁘고 열받는 상태입니다 그냥 고객을 조롱한거죠 이게 뭐에요

솔직히 저 환불생각없었습니다.

대책 마련해줬으면 따랐을 껍니다

그런데 저런태도부터가 화가났고

대책없고 죄송하니 그냥써라 라는듯한 빈정상하는 말투

화나서 환불해달라니 그건규정에없으니안된다

그럼그것에대한대책을달라

메모장에써드리겠다

아니그럼또 상담원이못보고지나가면끝아니냐

...

대첵을달라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아니죄송합니다가아니라 해결을 해야되지 않느냐

해결방법은 명의도용정지입니다

아니나는 그것때문에 연락을 한게아니라 엘지 시스템상 문제때문에 화가나서 한것이다

이런식으로 거이 20분간을 반복을 했습니다

대책도없고 환불도안된다는데 저는 해외에나와서 이렇게 있어야만하는것일까요?

일단 엘지 본사랑 소비자센터에 접수는 해둘꺼에요

엘지 고객 관리 이렇게 해놓고 나몰라라 하는 저 태도

상당히 불쾌하고 화나는 일이네요

해외에나와서 제가 도대체 할수있는게 무엇일까요?

작성일:2012-07-19 18:3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