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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삼성의 고질병(악덕행위)을 세상에 공개 합니다. (갤럭시 시리즈 사용자, 구매 희망자 필독!!)

닉네임
계양구민
 
 
 
 
등록일
2012-07-16 23:52:05
조회수
4636
 
 
몇 달 전에 갤럭시 S2 HD LTE를 환불조치 받은적있는데요 이번에 동일 기기가 또 다시 심각한 문제를 워낙 많이 일으켜서 환불조치 받으려고 센터를 방문했어요 저번에도 그러했으나 이번에도 심각한 불법행위를 너무 많이 겪었습니다 저번에 환불 받은 것과 이번에 환불 진행 중인 것을 기억나는대로, 있는 사실 그대로 간단히 정리하여 올리겠습니다 이제부터 저를 계양인 내근총괄팀장을 내팀장 담당 직원을 담당 갤럭시 S2 HD LTE를 갤치디 라고 하겠습니다 미리 언급합니다.. 저는 서비스 센터에 가기 전 it 분야 전문가 지인들의 협조를 통해 공장도 초기화 작업을 각각 다른 방법으로 2회 실시하는걸 기본으로 합니다 즉, 제가 해결 할 문제는 제가 해결하며 서비스 센터에 괜한 수고를 덜어주는데 포커스를 맞추는 사람 입니다!! 증거자료는 그 수를 헤아릴 수 없게 많습니다. 용량이 커서 어떤 경로로 증빙자료를 보여드려야할지.. 마음 같아서는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께 전해드리고 싶은데.. 제가 타 사이트에 글을 올리면서 증빙자료 첨부 해뒀어요. URL 알려드릴테니 여기서 받으십시오 http://www.gosogobal.co.kr/bbs/up_file/jevuraba_1342449769.zip *저번 환불건* 1. 경기도 부천시 역곡 애니콜 센터 역곡 센터를 3~4차례 방문하여 점검 및 수리와 부품 교체 이루어짐. 분명히 계양인은 간단 점검이 아닌 수리 등의 명확한 해결을 요구. 그러나 역곡센터는 배터리 교체와 디스플레이 패널 교체 등으로 해결보려함. 그 중에 한 번의 방문 기록을 역곡센터 측이 임의로 “초기화”로 기록 조작. (즉, 명백한 교환. 환불 방어 플레이와 더불어 문서 위조 등의 심각한 불법행위 저지름!!) 역곡센터 측에 이리저리 질질 끌려 다니다가 결국 환불을 요청. 계양인 담당이었던 기은찬이 “본사에서는 센터의 희생을 원하는데 그렇게는 안 된다 계양인이 모든 걸 안고 가라“ 지시. 덧붙여 하는 말이 “역곡센터에는 어차피 교환과 환불 등의 권리가 없다 그러니 다른 센터로 가라" 지시. 그 후 북인천 센터를 방문. 역곡센터 내팀장에게 북인천 센터 내팀장 이종식이 "교환과 환불 절차 등에 대해 complain. 결국에는 북인천 센터에서 총 2회의 추가 점검 후 그때서야 환불 조치됨. 2. 인천시 계양구 북인천 센터 북인천센터 내팀장 이종식에게 저번 환불 건으로 전화 문의를 했는데요 내팀장 이종식이 이런 말을 하더군요 "계양인이 내게 이러는건 아니다!" 말하더군요 그것 외에도 내팀장 이종식에게 별의별 인권침해를 당함. 내팀장 이종식이 별의별 희롱적 태도를 갖춤, 계양인에게 “계양인은 사회를 모른다, 세상사가 큰소리친다고 해결되는게 아니다, 나는 일계사원이 아닌 팀장이니 호칭을 팀장님이라 해라 지시 등등등...” 저는 항시 모든 사원과 내팀장 이종식을 정중히 대했는데.. 저는 삶 자체적으로 예와 배려를 중시합니다! 그런데 그들은 저에게 뒤집어 쒸웁니다! 큰소리치거나 진상 부린 적 없습니다!! 오히려 기은찬 등의 기사에게 고생한다며 물도 떠다주고 간식도 나누는 저 입니다! 그런데 고객에게 설교를 하질 안나.. 뒤집어 쒸우지를 안나.. 지시를 하질 안나.. 도대체 제가 무슨 잘못을 했다고 그리 저질스러운 태도를 취하는 건지 모르겠네요 내팀장 이종식의 저질스러움은 도를 지나칩니다.. 상식이란게 없어요.. 내팀장 이종식이 환불절차를 진행하면서 저에게 “그러니깐! 환불 해드린다고요!”라며 눈알을 불알이었어요!! 잠시 이었으나.. 그것은 분명했어요!! 사람 간에 진심 통하는 것이고 분명 했어요!! 눈알을 불알인 뒤에는 내팀장 이종식 특유의 썩소를 날리더군요.. 어이없어서 혼났어요.. 환불 진행시에 계양인은 언급도 안했는데 이종식이 usb 충전에 대해 먼저 언급함. 그 내용은 이러함. "usb로 갤치디 충전 시 완벽 충전까지 나흘이 걸려야 정상이다. 그런데 계양인의 갤치디는 매우 빨리 충전되니 비정상이다“ 과연 실제로 나흘이 걸릴까요? 도대체 상식적인 공학 지식은 있는 자인지.. 환불절차 담당한 기사의 말이 기억에 남네요 특유의 푸근한 미소를 지으며 계양인이 취한 상황을 제대로 깨닫게 하는 말을 해주더군요.. “고객님의 환불을 역곡 센터에서 저희에게 떠넘긴 겁니다!!" 이었어요. 그 기사는 솔직했던 거지요 인상도 그렇고.. 좋은 사람이었어요.. *이번 환불건* (이번 환불 건은 모든 절차를 인천시 계양구 북인천 센터에서 진행) 이번 환불은 저번 환불 시에 당했던 일을 피하기 위해 북인천 센터 첫 방문 시부터 환불을 요청함. 그런데 계양인 담당 김태범은 계양인과의 제대로 된 대화도 하지안고 첫 마디부터 "그 어떠한 경우에도 그 어떠한 서비스 절차도 진행을 불허한다. 고객이 제시한 증거물은 어떠한 것도 그 어떠한 경우일지라도 인정 불가하다. 센터에서 사용하는 전문적 프로그램으로 증명된게 아니면 공학적으로 명확한 검증이 안 된 것은 그 어떠한 경우에도 고객의 증거와 기기 결함은 인정 안 된다. 고객이 증거를 제시했어도 서비스 센터 기사가 확인 시에 발견 안 되면 인정 안 된다.“ 말함 즉, 명백한 방어전술과 고객을 사기꾼으로 모는 악덕행위지요.. 갤치디의 자체 내장 백신과 메일 계정은 V3 모바일과 Gmail 입니다 업데이트 관련은 물론 실행 자체가 안 되는 상황 등의 수 없이 많은 오류와 이상 증상 등이 현재도 지속적으로 일어나고 있으며, 백신과 이메일은 현대사회에서 필수이고 의무입니다. 그런데 자체 내장 백신과 메일 계정의 심각한 문제를 이렇게 저질스럽게 처리해야 되나요? 심지어는 전화번호부 계정 업데이트도 안 되는 실정입니다 그 밖에도 여러 방면의 오류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GPS, 무선네트워크(LTE), 통화 시작 시에 딜레이가 매우 김(10초 이상), 통화 버튼 자체가 클릭이 안 됨, 계양인이 전혀 전화를건적이 없음에도 불특정인들에게 2번 이상의 부재중 전화기록 남겨짐, 불특정인들이 계양인 에게 전화를 걸면 계양인은 통화와 문자 작업을 하고 있지 않는데도 통화 중이라 나오거나 신호 자체가 안 잡힘, 갤치디 자체 내장 프로그램 외에 아무 작업을 하지 않는데도 시스템 메모리가 400대 중반에서 50대 중간까지 왔다 갔다 함(지인들 중 it 분야 전문가에게 자문 시에 분명한 이상이라 함), 배터리 발열과 이상, 메인보드 이상 등등등 증명자료는 넘쳐나나.. 삼성은 무조건적으로 고객에게 뒤집어쓰라며 지시를 내리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캡처를 하고 있지만 또 다시 사기꾼으로 몰아갈까 두렵네요.. 담당 김태범은 점검 내내 절대로 기기를 열어보는 등의 구체적 점검은 하지도 안으면서 계양인을 응대하는 내내 계양인 기기 문제에 대한 모든 것을 무조건 외부 어플 등의 탓으로 돌리거나 담당 김태범이 확인하여 “인정 안 되면 그걸로 끝이다 그런 줄 알아라!"란 식의 뉘앙스로 계양인을 응대 했습니다 결국 담당 김태범과의 커뮤니케이션 자체가 불가능해지자 계양인은 내팀장 이종식과 상담을 했지요 미리 언급하지만.. 내팀장 이종식과의 상담은 항시 1:1 밀실 상담으로 이루어집니다. 내팀장 이종식은 계속하여 그 특유의 횡설수설과 방어적 태도로만 계양인을 응대했어요 예컨대.. 1. 계양인 : 스마트폰에서 가장 중요한 자체내장 프로그램인 gmail과 V3가 아예 안 되거나 심각한 오류가 계속하여 발생한다. 1. 내팀장 이종식 : 그냥 쓰세요!! (썩소) 2. 계양인 : 자체 내장 프로그램 외에 아무것도 안 돌아가는데 엄청난 발열과 메모리가 껑충껑충 올라간다 2. 내팀장 이종식 : 나도 그럴 때 있다. 그런데 불편해도 그냥 쓴다. 그러니 그냥 써라!! (썩소) 3. 내팀장 이종식 : 계양인은 스마트폰에 아는게 없으니 이번 기회에 갤치디에게 많이 배운다 생각하고 써라!! (썩소) 4. 계양인 : 저번에 환불해주면서 배터리 암페어가 370대가 지극히 정상인데 고객님껀 400대에서 500대까지 올라가니 메인보드 이상이 의심된다! 라고 분명히 내팀장 이종식이 말했는데 지금 내 갤치디는 400대 또는 그 이상으로 치솟는다 그러니 메인보드 이상 의심이라도 해봐야 되는거 아니냐.. 4. 내팀장 이종식 : 그런 말한 기억이 없다 5. 내팀장 이종식 : 계양인은 소비자 연맹 등에 문의해서 좀 배워라.. 하지만 고발은 절대로! 절대로! 하면 안 된다!! (자신들이 분명 잘못을 했으니깐 그렇지..) 6. 내팀장 이종식 : 계양인은 지나치게 예민한거다. (이상한 사람 보는 눈초리) 7. 계양인 : 정품 배터리 거치대를 이용해 배터리가 분명히 완충 된 상태에서 배터리 교체 했는데 100% 충전이 되어있지 안았으며 심지어는 80%이었던게 99%가 되곤 한다. 8. 내팀장 이종식 : 정상이다. 배터리 충전에서 100%는 없다는 것도 모르냐! 배터리 어플은 배터리 어플일뿐이다! (그런데 이상한건 북인천센터 담당 김태범은 그런 말이 없었는데요.. 오히려 거의 모든 어플은 삼성 등의 안드로이드 채택 대기업을 통해 제대로 된 적합성 테스트 등을 거친다는 말을 해주었어요.. 즉, 사기가 입증 된거지요!!) 9. 내팀장 이종식 : 삼성의 기기에는 한 달 이내에 그 어떠한 경우의 그 어떠한 문제도 발생될 수 없도록 완전무결하게 만들어졌다 그러니 고객님의 모든 것을 인정할 수 없다!! (정색과 약간의 눈알 불알임) 내팀장 이종식이란 사람은 사람 자체가 저급인듯 합니다 그러지 안고서 이런 만행을 저지를 수 없지요 저는 갤치디 노이로제로 인하여 갤치디 사용 첫날부터 자체 내장 외의 프로그램을 최고 가벼우면서도 유저들과 안드로이드 적용 대기업들에 검증 받았으며 필수인 어플만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시스템 메모리가 500대 중반까지 껑충껑충 올라가고 심각한 발열이 일어나는데 어떻게 이게 정상입니까? it 분야 전문가 지인들도 삼성의 만행을 인정해요!! 이 글을 적고 있는 와중에도 저의 갤치디는 계속해서 문제가 일어나고 있어요.. it 분야 전문가 지인들도 신기해하는 문제들도 많이 일어나고 있고요.. 갤럭시 S3 또는 갤럭시 시리즈 구매 희망자는 반드시 저의 글을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얼마 전 언론에서도 떠들썩했던 갤럭시 S3 "책임회피 문구 사건" 기억하시나요? 그것이 삼성의 진짜 모습 입니다. 즉, 삼성이란 곳의 신조는 기계를 팔았으면 그 순간부터 삼성과 상관 없는 것이다!! (깔깔깔~ 썩소) 이 글을 올리고 삼성에서 저를 또 어떻게 희롱하며 해칠지 매우 두렵네요.. 기기에 대한 노이로제와 삼성의 악행에 대한 노이로제로 정신과 상담을 받아보려 고민 중 입니다
작성일:2012-07-16 23:5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