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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종화
본인은 2011년3월 경북김천에서 영하통신(폰가게)에서 갤럭시 탭을구입하여 사용중(2개월사용) 액정이 갑자기 꺼지면서 통화 불능 상태였다.이사항을 통신사 에알림.(2012.3)
이때as 기간 몰랐음. 영하통신 에서는 다른 사람명의로 하나더 구입하면 고쳐준다고함.(날강도)그냥as맡김(무료) AS기간끝나도 고쳐줌.(2012.4) 폰할부금이75만원남아잇어 신용전보회사로넘어감(채권)나누어갚어줌.폰기계할부완납후 2012.6.18폰개통후 집에와서 보니 다시액정불량(화면꺼지고 찌그러짐)
대구중구 황금동 삼성 AS 가서 확인 결과 액정불량, 수리비12만5천원내야고쳐준다고함.
이런거는 구입한대리점에가면 해결해준다고함(백승민 기사AS)
다시 김천에통화 (사장) 위사항을애기하니 택도없다.하며욕을함. 난억울해 전화로 욕을받아침. 이사항이 전부임.해결해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