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9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스카이 베가 엘티이..

닉네임
송리브가
 
 
 
 
등록일
2012-06-04 17:41:17
조회수
5385
 
 

저번주에 글을 남겼었는데요,

 

그날 서비스센터에서 메인보드 점검을 받고 문제점이 없다는 식으로 계속 그러시다가

 

정 불편하시면 메인보드를 교체해주겠다고 하는데 제가 시간이 없어서 교체까진 못하고

 

점검만 받고 돌아왔습니다.

 

근데 대체 이게 뭡니까.. 대기상태에서 화면이 꺼지질 않습니다.

 

화면이 일정 시간이 지나면 저절로 절던모드로 들어가는게 정상 아닙니까.

 

그런데 계~~~~~~~~~~~~~~~~~~~~~~~속 켜져있습니다.

 

제가 발견해서 전원버튼을 일부러 눌러서 화면을 끄지 않는 이상 계속 켜져있습니다.

 

어떻게 점검받기 전엔 없었던 문제가 이렇게 확연히 생길수가 있나요?

 

제가 며칠 쓰다 너무 분통이 터져서 서비스 센터를 또 방문할 시간은 없고 해서

 

전화를 했습니다. 그런데 계속 와서 진짜 문젠지 아닌지 확인해 보고

 

문제가 있다 하더라도 수리밖에 안된다는 소리만 계속 해댑니다.

 

백퍼센트 그쪽 과실인데 말도 안되는 소리만 계속 반복해대고 있습니다.

 

쓰레기를 쓰고 있는 기분입니다. 통화하다가 너무 억울하고 분해서 눈물이 나더군요.

 

제가 이럴려고 핸드폰을 샀겠습니까? 정말 제대로 사과받고 환불받을 때까지

 

계속 시도할 겁니다.

 

배터리가 불안해서 제대로 외출도 못하는데 잔고장까지 계속나고

 

기껏 서비스센터 갔더니 없던 고장까지 만들어내고 

 

이게 지금 대기업에서 만든

 

핸드폰이라고 팔고 있는 기계와 서비스 품질이라는 게 말이 됩니까?

 

저 혼자라도 좋으니 더 강력하게 대응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요?

 

이대로는 억울해서 이 폰 못씁니다.

작성일:2012-06-04 17:4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