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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최근 스카이에서 베가레이서2 신제품을 출시했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님께서 이같은 서비스를 받으셨으니까요.
우선 이번 건의 포인트는 소비자님께서 1차 수리 후에 A/S점에서 전원 버튼을 켜 봤는지가 중요합니다. 기술하신 것만 봐서는 집에 들어오신 후 전원을 켜봤다고 하셨거든요.
만약 A/S점에서 바로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셨다면, 그 자리에서 무상수리가 이루어졌을 겁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소비자님께서 말씀하시는 바, 즉 집에 왔더니 전원이 켜지지 않았다는 것은 소비자님의 운송 과정 중 과오/과실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A/S점의 명백한 실수가 입증된다면,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는 전제하에)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생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