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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SKY 베가레이서 a/s 답답함..

닉네임
관리자
 
 
 
 
등록일
2012-05-07 14:12:11
조회수
4727
 
 

많이 안타깝다는 생각이 먼저 드네요. 최근 스카이에서 베가레이서2 신제품을 출시했는데도 불구하고 소비자님께서 이같은 서비스를 받으셨으니까요.

우선 이번 건의 포인트는 소비자님께서 1차 수리 후에 A/S점에서 전원 버튼을 켜 봤는지가 중요합니다. 기술하신 것만 봐서는 집에 들어오신 후 전원을 켜봤다고 하셨거든요.

만약 A/S점에서 바로 전원이 들어오지 않는다는 것을 확인하셨다면, 그 자리에서 무상수리가 이루어졌을 겁니다. 하지만 안타깝게도 소비자님께서 말씀하시는 바, 즉 집에 왔더니 전원이 켜지지 않았다는 것은 소비자님의 운송 과정 중 과오/과실을 배제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반대로 A/S점의 명백한 실수가 입증된다면, (품질보증기간 이내라는 전제하에) 무상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고생하시구요, 좋은 하루 되십시오~!!

 

 

작성일:2012-05-07 14:1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