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6 11:50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한달도 안되서 카드 손상이 빨리되서 불편해요

닉네임
이준현
 
 
 
 
등록일
2022-11-07 00:22:42
조회수
453
 
 
첨부파일
 Screenshot_20221104_184942.jpg (212944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933.jpg (214119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925.jpg (190669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912.jpg (212180 Byte)  /   Screenshot_20221104_184819.jpg (216773 Byte)
1월부터11월까지 카드사용하면서 2주~한달도 안되서 손상이 빨리되고 9번이나 재발급을 받았는데 재발급 받을때마다 너무 은행에 방문하는것도 힘들고 사용하기가 불편합니다 한 가맹점에서만 사용하고 다른데서는 사용을 안하는데 원인을 알수가 없는데 기업은행에서는 다른은행카드로 사용했을때 동일하게나타난다면 기기문제라고 안내받았지만  다른은행카드도 한번 문제가 발생된적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드기기가 문제인것갈아서 전화해서 말했는데 기기를 사용하는 가맹점이 엄청많고 기기불량으로 민원이 들어온적이 없었서 기기회사에서는 카드보관관리를 잘못해서 그런거라면서 말을 돌리고 문제가 없다고 답변받았습니다

카드기회사이름:유시스넷 카드기기업체

연락처:02-2653-9880
작성일:2022-11-07 00:2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