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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보일러 설치업체 친환경보일러 지원금 협조 거부건

닉네임
박지영
 
 
 
 
등록일
2022-03-24 14:33:30
조회수
236
 
 
첨부파일
 경동.JPG (49250 Byte)  /   KakaoTalk_20220324_140550245.jpg (137623 Byte)  /   KakaoTalk_20220324_140613688.jpg (153447 Byte)  /   KakaoTalk_20220324_140740231.jpg (150872 Byte)
경동보일러 설치업체를 통해 2월10일 '친환경보일러'로 교체했습니다.

교체후, 친환경보일러 지원금 관련, 업체측에서는 지원금 신청 관련 업체에서 준비해야 하는 서류를 저에게 보내주고
제가 구청에 직접 신고를 하면 된다고 했습니다.

1주일 지나고 연락했으나, 조치를 취하겠다고만 하고, 또 1주일 뒤에 연락하면 조치를 취하겠다고 하고
한달 이 넘는 이 시점엔 이제 제 전화조차 받질 않습니다.

경동보일러 본사에 민원을 넣었더니, 공식 대리점이 아니라고 조치가 어렵다는 답변만 오네요

해당 업체는 블로그에 버젖이 '광주대리점'이라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https://blog.naver.com/simsun970219 이걸 믿고 교체를 의뢰했었구요.

해당 업체 설치기사를 고발하고 싶습니다. 업체명은 별도로 없고 입금자명이 '박근영' 이었습니다.
이사람의 연락처는 010-8386-4636 입니다.

10만원이라는 지원금이 어찌보면 적을수 있지만, 해당 업체가 지원하는 금액도 아닌,
단지 해당 서류(업체 도장 등)만 꾸려 저에게 보내주면 되는건으로 왜 그 의무조차 이행 안하는지 모르겠네요..

설치 상담시에는 지원금 내역조차 몰랐던 저에게 해당 지원금까지 안내해가며 10만원 할인받는 기회다라고 해놓고
결제후엔 이제는 귀찮다는 듯 전화조차 피하네요..이런 업체들이 종종 있을것 같은데....해당 설치기사를 고발합니다.
작성일:2022-03-24 14:33: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