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혼다모터싸이클 a/s지연 막장 운영 고발합니다

닉네임
장선구
 
 
 
 
등록일
2021-11-17 07:06:25
조회수
180
 
 
2021년4월21일 혼다모터싸이클 수원 권선점에서 슈퍼커브 오토바이를 구매하였습니다 구매하자마자 시동 꺼짐 발생 해서 구입한 센터 가서 얘기를 하였고 센터측에서는 시동꺼짐은 다양한 이유가 있다고 더 타보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점점 시동 꺼짐이 많아졌습니다 센터에 여러번 방문 했지만 대수롭지 않게 더 타보란 말만 했습니다 그러다가 시동 불량 시동꺼짐이 너무 심해져서 제가 강하게 얘기했고 2021년 7월경에 점화 플러그 같은걸 교환했습니다 정확히 기억이 안 납니다 교환후 제가 3개월가량 오토바이를 운행을 안 했고 10월경 운행 할려고 시동을 키는데 시동이 안켜져서 센터 재방문 했습니다 센터측에서는 배터리 충전을 해주더니 (제가 보기엔 배터리 충전도 안되더라구요)2시간 정도 충전을 했습니다 충전 다 된것 같지도 않은데 그냥 조립하더니 시동꺼짐이 반복되면 배터리를 교환 해야한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역시 또 시동꺼짐 시동불량 발생 센터 또 방문 오토바이 시동불량 상황설명을 또 했습니다 그러자 오토바이 옆에 발로 눌러서 시동이 켜지면 다른 문제라고 연료펌프 문제라고 말 바꿈 센터측에서 오라고 해놓고는 요번주는 바뻐서 못고친 다고 했습니다 그래서 다음주에 연락달라길래 다음주 지나서 연락을 했습니다 그러자 또 뜬끔없이 부품 시켰다고 부품이 안 왔다고 연락준다고 하더니 2주가 지나도 연락이 없어서 제가 연락했습니다 2주가 지났지만 부품이 아직도 안왔답니다 그래서 혼다팔달점 가서 점검을 받았고 거기서 대충 검사하더니 배터리 문제라고 2분만에 결론(바뻐서 대충 검사했습니다 2시간동안 기달리게 하더니 다른 손님먼저 정비하고 제가 화가나서 얘기하니 그제서야 2분만에 검사 하더라구요)을 내리더군요
혼다 수원 팔달점에서 배터리는 유상교환이라고 말합니다 제품 보증기간 이내인데 어이가 없었습니다 혼다모터싸이클 고객센터 전화했더니 배터리는 유상교환이 맞고 오토바이 구입한곳에서 제가 직접 알아서 해결하라는 말만 합니다
제가 구입한 혼다권선점은 연료펌프 문제 혼다팔달점은 배터리 문제 오토바이 사자마자 시동꺼짐이 발생 했고 지금은 운행조차 힘들정도로 시동도 안켜지고 시동이 꺼집니다 오토바이 구입한 센터에서 초기에 제대로 검사했으면 지금까지 오지도 않았을겁니다
오토바이 구입한 센터 다시 찾아가니 부품이 안왔다는 말만하고 배째라 태도이고 고객센터는 도움을 못 준다고 그러고 오토바이 구입한 센터랑 직접 알아서 해결 하라고만 합니다 저는 정작 6개월 가량 오토바이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일도 못하고 있습니다
혼다모터싸이클 고발합니다 하자있는 오토바이판매하고 배째랍니다 억울합니다
작성일:2021-11-17 07:06: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