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멀칭비닐

닉네임
김영포
 
 
 
 
등록일
2021-06-26 10:04:18
조회수
162
 
 
첨부파일
 첨부사진.hwp (1004032 Byte)
저는 경북 예천에서 아내와 함께 상추 농사를 하는 농사꾼 입니다 아내가 2년전 지인에 소개로 박주영 경북 총괄팀장에게서 일명 뽁뽁이라는 멀칭비닐을 약 1200m 구매 하게 됐습니다 첫해 사용하는데 상추보다 비닐속에 있는 풀이 더 빨리 크는겁니다 그래서 주변에 쓰시는 분에게 물어보니까 한해만 사용 하면 멀칭비닐에 흙이 묻어서 훨씬 덜하다고 하셔서 그냥 믿고 올해 사용을 헀는데 작년하고 똑같이 풀이 먼저 커서 멸칭 비닐이 붕 떠는 겁니다 그래서 상추가 비닐 속으로 다들어가서 일일이 돌을 고이면서 상추를 다빼냈죠 이제는 도저히 방법이 없서 판매자에게 전화하니 풀이 날수밖에 없다고 합니다 이것은 잡초매트가 아니다 하고 얘기 하시더군요 그래서 할수없이 에어볼테크라는 회사에 전화를 해서 사정 얘기를 하니 회사와 상관이 없다고 실무자(윤성현 과장님) 답변을 하십니다 정말 제가 잘못된건지 이 글을 쓰면서도 잘하는 일인지 걱정도되고 백오십육만원이라는 큰돈이 들어갔는데 사용할수 없게 생겼습니다 솔직히 어떠게 해야 될지 몰라서 민원 신청합니다
작성일:2021-06-26 10:0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