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8 update : 2024-04-27 22:55 (토)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이물질 나온 정수기 계약해지가 안된다고 합니다

닉네임
김윤실
 
 
 
 
등록일
2021-05-03 23:34:35
조회수
160
 
 
첨부파일
 1.jpg (2842848 Byte)  /   2.jpg (1864128 Byte)  /   3.jpg (2796060 Byte)
루헨즈 정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작년 11월에도 정수기 물받이에 이물질이 나와서 a/s를 받았습니다
이해할수 없는 설명과 함께요 외부와 내부의 온도차이가 나면 그럴수 있다는 정말 납득은 가지 않았지만 일단 믿고 a/s를 했습니다 근데
올 4월에 똑같은 이물질 나왔습니다
은평지국 지국장과 통화를 하고 사진을 전송해 주었는데 본인은 해결능력이 없으니 고객센터에 전화하는 말 밖에는 하지 않았습니다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고 다시 a/s 접수를 하더라고요 그래서 기사님이 오셨는데 이런 경우는 처음이라고 해 드릴건 없고 교체품을 주고 정수기는 가져가서 본사에서 수리를 한다고 해서 제가 그냥 가시라고 했습니다
옷이나 신발갔으면 않입고 않신고 그러면 되지만 매일 먹는 물이데 그것도 2번이나 같은 일이 벌어졌는데
그래서 다시 고객센터 차장이라는 사람과 통화를 했습니다 정말 기가 막힌 말만하고 제가 무슨 위자료나 병원치료를 달라고 했던것도 아니고
전 위약금 없는 계약해질을 원했을 뿐인데 집에 아이들도 있고 매일 먹는 물이라 사먹는것도 귀찮고 그래서 믿을만한 정수기를 다시 렌탈하려고
그렇게 요구를 했는데 회사 방침이 그럴수 없다는 말 뿐이었습니다
이게 무슨 고객변심에 의한 계약취소도 아니고 이물질이 나오는 정수기를 사용할수 없다는데 이게 무슨 회사방침인지 이해가지 않습니다

정수가가 물이 않나온다던가 부품이 고장났다던가 하는 눈에 보이는 하자 갔으면 당연히 a/s를 받고 기사님도 말 할이 있겠지만 이건 분해해서 정밀
검사를 해야하는 문제이고 당연히 정밀검사도 안했으니 기사님은 할 말이 없으신건데 그 차장이란 사람은 기사님이 별 말씀없으셨다면서 사진을 보고도 해지가 않되고 기사님께 떠 넘기기만 하네요 결국 기사님과 다시 통화를 했습니다
기사님도 어이없어해 하시더라고요 본사에서 책임을 져야지 왜 일게 직원인 기사한테 그런걸 떠 넘기냐고요
정말 너무 화가 나서 이렇게 고발합니다
작성일:2021-05-03 23:34: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