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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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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중] 온라인 강의 일렉킴에듀 돈내고 강의는 못듣는데 연락이 안됩니다. (민원응답안하는 갑질회사 같습니다)

닉네임
성인철
 
 
 
 
등록일
2021-03-11 13:49:50
조회수
167
 
 
첨부파일
 checkingout.jpg (33439 Byte)  /   실기강의접수영수증.jpg (111902 Byte)  /   홈페이지1.jpg (93151 Byte)  /   카페공지사항.jpg (183552 Byte)
전기기사 실기 학습용 유명 온라인 강의입니다.
김상훈 강사 1인이 강의를 전담하는 "일렉킴에듀"라는 사이트에서 강의소개하고 강의접수도 합니다.
그런데 연락 전화번호도 없고 카톡 상담도 Unavailable로 나옵니다. 고객센터가 없는 것과 같습니다. "1:1문의"라는 게 있는데 고객이 긴급 문의를 해도 답하고싶으면 답하고 아니면 말고 하는 것 같습니다. 이삼일 걸려도 답이 없네요.

[쌍기사] 저는 김상훈 실기패스_6개월 라는 강의를 2021년 3월8일 결제했는데요.
나흘째인 현재 3월11일에도 "나의강의실"에 아무런 강의도 안올라와서 강의 못듣고 있습니다.

정말 답답하고 화나는 것은 연락이 안된다는 겁니다.
애당초 연락전화번호가 없구요.
114에 문의하니 ARS전화번호를 알려주는데... 1544-6957번이구요. 유령번호 같습니다. "상담사가 통화중이니.... "메세지 나오다 끊어집니다.
카독상담창구가 있는데... 최근에는 아예 문의 못하도록 닫아버렸습니다.
이메일도 답을 안합니다. 관련 카페에서도 언급하지 못하게 합니다.

유령회사같습니다. 아니면 민원인에 묵묵히 갑질하는 회사입니다.
결제하면 제공한다는 서적은 왔습니다. 완전 유령회사는 아니구요. 소비자 민원과 문의사항을 완전 무시하는 이 회사 어찌해야 하나요?
작성일:2021-03-11 13:49: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