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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범석
2019년 08월에 삼성전자 광고를 보고 용산에서 vr r3250 구매했습니다 (구매했던곳은 지금은 폐업했습니다)
구매 후 어렵게 셋팅 후 3개월정도 잘 사용하고 생각없이 2020년12월에 사용하려하니 네트워크에러로 콘트롤 장비가 작동이 안되서 내 핸드폰에 문제가 있는지 알고 다른 핸드폰을 사용 해도 같은 증상이라 시간을 내서 21년1월25일 삼성에 1588-3366에 전화해서 문의했더니 너무 황당한 아야기를 듣게 되었어요
r3250은 오큐러스라는 회사와 계약이 끝나 더 이상 지원을 받을 수 없다는 이야기 더 놀라운것은 19년3월에 계약이 끝났고 20년 4월에 더 이상 제품지원이 안된다는 이야기였다
구매한지 1년도 안되서 제품이 지원 안 된다는거 확인안하면 당해야 하는 소비자를 기만하는 삼성의 어처구니없는 행동이다.
서비스 (1588-3366)에서는 미안하다 죄송하다는 이야기만하고 더 이상 지원 할 수 없다라는 황당한 이야기만합니다 구매한지 1년도 안되서 지원이 끝나고 그것도 모르고 지나간 1년을
소비자가 삼성을 믿고 구매하는거지 오큐러스라는 회사를 믿고 구매하는것은 아닌데 19년 vr광고를 그럴게 많이하고 19년3월 파트너 종료 되었는데 7월에 판매하고 다른 사람은 20년4월에 종료 되었다고 하고 더이상 도움줄 수 없다고 녹취도 해놨습니다.
그전에 삼성에서는 19년3월 계약 종료 된다는것을 알고 대대적으로 홍보 판매 후 2020년4월에 일방적으로 지원 종료 소비자를 기만했습니다.
저는 19년8월에 제품을 구매해서 3개월정도 사용 후 보관하다 20년12월에 사용하려 한건데요
구매 후 1년도 안되서 제품 지원이 안된다니 ,.좀 어이가 없고 서비스센타에서도 도움을 줄 수 없으신 미안하다. 오큘러스와 계약이 끝나 지금 지원자체가 안된다고 그런 버려야하는거 아니냐고 말했더니 자기네는 그런말한적 없다고 다만 지원이 안되니 오큘러스에 확인하라고
제 생각으로는 본인이 판단하에 버려야하는가 아닌가 너무 억울해서 삼성을 고발합니다
너무 답답해 이곳에 고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