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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유통기한 얼마남지 않은 제품을 다량으로 납품하고는 교환이 불가하다고 합니다.

닉네임
송건우
 
 
 
 
등록일
2020-12-16 10:19:41
조회수
90
 
 
첨부파일
 견적서.jpg (386836 Byte)  /   계산서 명세표.jpg (517293 Byte)  /   겉 케이스 앞.jpg (572024 Byte)  /   겉 케이스 뒤.jpg (788933 Byte)  /   제품 뒷면(좌측에 유통기한).jpg (832008 Byte)
저희는 대전 유성구에 위치한 그린에프앤비라는 회사입니다
(640-88-01445)

올해 8월28일에 감이조아라는 업체로부터 수소마스크팩 600장을 구매했습니다.

구매 당시 최소주문수량이 600장이라는 안내를 받고 결제를 진행했습니다.

그런데 구매한 마스크팩 600장 전량의 유통기한이 2021년 6월 2일까지였습니다.

유통기한이 1년도 안남은 마스크팩 600장을 '21년 6월 2일까지는

저희가 다 소진할수 없는 상황이어서 판매한 담당자분께 교환요청을 드렸습니다.
(첨부한 견적서에 내용, 연락처 기재 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담당자분은 교환은 절대 안된다고 하시면서 아예 제 연락을 받지 않으십니다.

마스크팩을 600장이나 구매한 이유는 판매담당자 분께서

최소주문 수량이 600장이니 그 이하로는 판매할수 없다 하셔서 입니다.

유통기한이 저렇게 임박한 물품일줄은 알수가 없었고

사전에 공지조차 해주지 않았습니다.

또 첨부한 제품 겉 케이스 사진을 보면

제품 겉 케이스 앞 뒤 옆 어디에도 제조일자와 유통기한이 적혀있지 않습니다.

마스크 팩 뒷면에만 연하게 '20210602까지' 라고 유통기한이 적혀있습니다.

저희가 2020년 8월 28일에 제품을 구매했는데

600장 전량 다 유통기한이 2021년 6월 2일까지로

유통기한이 채 1년도 안남은 제품을 저희 회사가 다 떠 넘겨 받은 기분입니다.

그당시 받았던 견적서와 거래명세표 제품 사진 첨부드립니다.

저희는 교환을 통해 원만하게 이 문제를 해결하고 싶습니다.
작성일:2020-12-16 10:19: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