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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신도림테크노마트 9층 초코텔레콤(도소매) 사장의 갑질

닉네임
이유찬
 
 
 
 
등록일
2020-12-11 15:44:48
조회수
96
 
 
휴대폰 구매 후 페이백을 받지 못했습니다

20년 9월 18일 신도림 테크노마트 9층 초코텔레콤 에서 갤폴드2 4대를 개통했습니다

한 대당 20만 원 페이백 다음 달 말에 주겠다 약속했지만 사장의 돌아오는 대답은 판매자한테 받아라 나랑 계약한 거 아니지 않냐?

판매자는 사장한테 월급도 못 받았다고합니다 정산금 사장한테 들어가는데 판매자 아무것도 받지 못하고 지금은 그만두고 다른 곳으로 이직했다 합니다

저 빼고 피해자가 5~6명 정도 더 있습니다 그중에는 현직 경찰도 있고요 나 몰라라 사기 치고 지금도 장사하고 있습니다
작성일:2020-12-11 15:44: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