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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코웨이 악덕 기업을 고발합니다

닉네임
김은희
 
 
 
 
등록일
2020-12-08 12:59:26
조회수
74
 
 
작년부터 시작된 웅진 비데 렌탈 A/S의 횡포를 신고하고자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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받은날짜 :
2020-02-14 (금) 13:32








작년부터 시작된 웅진 비데 렌탈 A/S의 횡포를 신고하고자 합니다
2019녕 8월 코디 점검후 급수 오작동으로 사용 불가 이후 10월경 A/S 수차례 시고했으나 연결 불가
10월 말 점검건으로 코닥 연락 와서 상황 얘기하고 A/S신청 하려 했더니 대표번호로 신청 하라고 함
어렵게 연결되어 A/S신청 했으나 무소식 이후 사용 의지가 없어져서 2번정도 해지 신청 했으나 월 렌탈요는 꾸준히 출금되었슴
걍럭한 컴플레인으로 본사 윤희경 1월 29일 삼당뭔 통화 결과,보상안 말씀 드린다고 함
그동안 낸 돈 환불 해준다고 합니다..환불이 보상인지요? 내돈 내가 받는건데..
사용도 못한 렌탈비 받는것이 보상인지요?그 후,, 2월13일 또 인출되었습니다.

당시 코디 통한 해지 불가 시스템과 지속적인 연결 불가로 지연된 시간 낭비 정신적인 스테레스로 소보원 고발 조치한다 했더니 외부기관 의뢰 상태에서는 계속 인출된다고 합니다
전 이번 의회가 처음입니다,환불 협의가 안된 상태에서는 계속 인출이랍니다
해지 의사를 밝인 상황에서 계속 인출이 가능한건가요?또한 소보원에 신고를 해던 안하던 더이상의 인출은 없어야 하는거 아닌가요?
상담원 왈,협의(단순 환불 수긍)되지 않는 상황에서는 지속적인 렌탈료 출금이라고 합니다
수개월 동안 코디와 센터를 통해 수차례 클레임 제기해 어떠한 연락도 조치도 없이 지속적인 렌탈료 출금이 합당한것인지요?
상담원 역시 건건마다 말도 안되는 임기응변식의 시스템 문제 제기 뿐만 아니라 말바꾸기 대마왕입니다
조목조목 따졌더니 1분만에 환불 완료 문자 받았습니다.협의 하지 않은 상태에서는 지속적인 출금 이라면서 갑자기 1분도 안되서 처리 완료라구요?

이 횡포를 함구 하고 싶지 않아 소보원 신고 철회 의사 안 밝혔는데 왠 환불이요?그럼 다시 환불 조치 취소 한다고 합니다

도대체 무슨 시스템이 이런지요?

상담원 통해서는 해지 신청이 안된다는 거 여러분 알고 계셨나요? 신청만 산담원 통해서 신속한 처리 가능하다는거 알고 계셨나요?
해지 신청도 어려운 웅진 렌탈 서비스 이대로 좋은가요?
웅진 대표는 윤희경 상담원인가요?1분만에 시스켐을 거스르며 환불 해주는 대단한 능력자입니다
상담원과 본인의 녹취록 수취후 해결 방안 모색 부탁드립니다
8월 부터 제품 고장으로 사용 못한 스트레스와 업무 중 지속적인 연결 시도 및 연결 불가로 인한 감정 노동 또한 수차례 제기한 불편 신고에도 불구하고 한번도 먼저 연락 없었던 성의없는 시스템과 상담원의 조금의 죄송함도 없는 당담한 행동
여러분들은 이해 할수 있는지요?

녹취혹 달라고 햇더니 못 준답니다.
녹취록 선검토후 도움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상기 내용은 소비자 고발 센터에 등록 한 내용 입니다
소비자 고발센터 대응책은 코웨이 측 사과 하나마디도 없이 그냥 환불금 처리....환불금 처리는 당연한건데도 말이죠
8월쯤에 환불 받고 수일 후에 또 자동 이체 인출에 이어 3개월째 인출 되고 있네요
작년9월부터 비데가 아닌 변기 회수 하라 했더니 고객센터에 접수 해야지 회수 한다네요

가입은 코디 전화 한통이면 되는데 회수는????

넘 화가 치밀어서 여기저기 검새해보니 코웨이 붛만 사례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억울함 을 풀어주시길 바랍니다
작성일:2020-12-08 12:5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