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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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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완료] 파로마침대시트 소비자를 가지고 놀고있습니다

닉네임
정민석
 
 
 
 
등록일
2020-07-11 07:03:12
조회수
105
 
 
안녕하세요 저는 6월29일 파로마 침대시트를 11번가에서 구매한 사람입니다 너무 어이가없고 황당해서 이렇게 본사에 글을 올립니다 제가 침대시트가 너무 오래되서 바꾸려고 검색하던중 11번가에서

파로마 침대시트를 싼가격에 리뷰도좋고 여기검색해보니 이미지도좋은것같아 슈퍼싱글ss60170원 배송비25000원 퀸89270원 배송비25000원을지불하고 구매를했습니다

시트가 너무안와서 7월7일화욜에 031-1833-9733으로전화를걸었습니다 저는 부피도있고 침대시트다보니 쫌시간이걸리는거는 이해를했습니다 근데 배송이언제쯤되는지는궁금해서 배송이언제쯤

되냐고 물으니 벌써 7월3일 발송을 회사에서는했고 부산택배회사에 보관중이니 이번주내로 배송이된다고하였습니다.(전화녹음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저는 알겠다고하고끊었습니다 목요일이되어도 11번가상에 배송준비중이라고

떠있어서 다시 전화를했습니다 아무리전화를해도 받지않는것이었습니다 오전 오후 계속전화를해도 안받았습니다(10통은했음) 그러려니하고 하루를지났습니다 그런데 소비자를데리고 장난하는것도아니고 금욜부터는

전화를걸어 1번을눌러도 바로끊켜져버리고 2번을눌러도 바로끊켜저버리게 수신거부를해놓은것입니다 그래서 저는 너무화가나서 11번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알아봐달라고. .

참 여기서 더어이가없는게 아직 발송조차 하지않았다는겁니다 11번가에 핑계를된게 비가오고하면 시간이 좀더걸릴수있다나..(11번가고객센터랑저랑통화내용있습니다) 장난치는것도아니고 그럼 소비자한테도 그렇게말을해야하는것아닙니까?
이번주에온다고해서 월래있던 시트도다버리고 허리랑 몸다배겨가며 땅바닥에 자고있습니다 정말 너무화가납니다 거짓말로
소비자를 저렇게 속이고 잠시 모면할려는 저태도가 너무화가납니다
제가 알고있는 지식과 온라인 지인들을동원하고sns상에 퍼트리고 다닐것인데 그전에 소비자 센터에 먼저와서 고발하는것입니다 여기는정말 소비자를 가지고노는것갑습니다;;
작성일:2020-07-11 07:03: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