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새로산 삼성전자노트북에 낙서가 되어 있다.

닉네임
이덕성
 
 
 
 
등록일
2020-07-09 17:56:50
조회수
107
 
 
첨부파일
 노트북낙서2.jpg (154941 Byte)  /   삼성노트북1.jpg (293160 Byte)
안녕하세요.
지난주 금요일 G-maket을 통해 새로나온 삼성 노트북 NT931XCJ-K05/C 를 210만원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구입당시 SSD하드디스크가 256G 라 1Tera로 교체를 하기 위해 뚜껑을 열었는데 사진처럼 낙서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삼성에 전화해서 이 낙서가 뭐냐 중고같다 교환이나 반품해 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근데 삼성 담당자 왈 성능에는 아무 문제 없으니 그냥 사용하세요. 환불교환 항목이 적용이 안됩니다라고 하더군요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그럼 다른 노트북도 다 그러냐 그랬더니 다 그렇다네요
그래서 회사 노트북들을 열어 봤더니 그런 낙서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로 다른건 없더라 했더니 없는 것도 있다라는 겁니다.
이게 뭐죠?
이런 낙서가 중고 수리용 낙서 일수도 있잖아요?(리콜들어온거 수리 한 표시일수도 있고요)
만일 정말 조립하면서 연필로 체크한 거라면 그 연필에 있는 연필심 가루가 PC 회로에 들어가면 어떻게 될까요?생각은 하시는건지...
초 일류 기업이라는 회사가 이런 작은 것도 개선해 나갈 생각은 안하고 니가 잘못 고른거다라는 형태는 이해할수가 없네요.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제보 합니다.
부디 갠선 되길 바라며....
작성일:2020-07-09 17: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