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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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지난주 금요일 G-maket을 통해 새로나온 삼성 노트북 NT931XCJ-K05/C 를 210만원주고 구입을 했습니다.
구입당시 SSD하드디스크가 256G 라 1Tera로 교체를 하기 위해 뚜껑을 열었는데 사진처럼 낙서가 되어 있더라고요
그래서 삼성에 전화해서 이 낙서가 뭐냐 중고같다 교환이나 반품해 달라고 요청을 했습니다.
근데 삼성 담당자 왈 성능에는 아무 문제 없으니 그냥 사용하세요. 환불교환 항목이 적용이 안됩니다라고 하더군요
얼마나 어이가 없던지 그럼 다른 노트북도 다 그러냐 그랬더니 다 그렇다네요
그래서 회사 노트북들을 열어 봤더니 그런 낙서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전화로 다른건 없더라 했더니 없는 것도 있다라는 겁니다.
이게 뭐죠?
이런 낙서가 중고 수리용 낙서 일수도 있잖아요?(리콜들어온거 수리 한 표시일수도 있고요)
만일 정말 조립하면서 연필로 체크한 거라면 그 연필에 있는 연필심 가루가 PC 회로에 들어가면 어떻게 될까요?생각은 하시는건지...
초 일류 기업이라는 회사가 이런 작은 것도 개선해 나갈 생각은 안하고 니가 잘못 고른거다라는 형태는 이해할수가 없네요.
너무 화가나서 이렇게 제보 합니다.
부디 갠선 되길 바라며....
작성일:2020-07-09 17:5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