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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KT 쇼플러스 대리점 고발합니다

닉네임
aaa1111
 
 
 
 
등록일
2020-07-02 16:36:57
조회수
83
 
 
저희 이모가 외할머니 명의로 핸드폰을 사용중이셨는데
갑자기 KT본사 라고 전화가와서 핸드폰을 LG최신 단말기로 교체를 해주겠다 전화를 받으셨습니다
저희 이모님께서는 잠들어있다가 정신도 제대로 못차리시고 네네 대답하셨다합니다
그리고 새로 개통한 핸드폰이 이모집에 왔는데 보니까 LG Q9 핸드폰이였고 가까운 대리점에 가서 확인해본 결과
할부는 30개월로 개통이 되어있었습니다
그로 인하여 이모께서는 제게 무엇인가 잘못된거같다며 취소를 하고싶다하셔서 핸드폰 개통한 곳에 전화를해서 이야기를해봤는데
그쪽 대리점에서 하는말은 (LG 최신폰이라 한적없다, LG Q시리즈 중에 최신이라 한것이다, 그리고 할부 30개월 안내해드렸다)
라고 이야기를 하셨고, (저는 LG최신폰이라고 얘기를 안했다고치고, LG Q시리즈라고 어른들께 말씀드리면 어른들이 아실거같냐, 그리고 이런 핸드폰을 누가 미쳤다고 30개월로 개통해서 30개월동안쓰냐) 라고 물어봤으며, 거기 대리점직원이 (그럼 세상에 미친사람들이많겠죠) 라며 비아냥거리며 말했고, 애초에 KT본사도 아니고 일반대점에서 전화를 한것 자체도 어이가없고, 저희 이모 번호는 어떻게 아셨는지, 그리고 실 사용자 명의가다른데 어째서 정상개통이 되어있는지도 의문입니다.
그리고 단순 변심으로인한 개통취소는 안된다라고만 얘기를하셨고, 따로 알아본 결과 할부법이라고 모든 전자기기는 할부구매후 14일이내 개통취소가 된다고 고지를 받았습니다.

이번건으로 인해 해당 대리점상위부서에 전화 해논상태이며, 어떻게 이런식으로 개통을 할수있을지 의문입니다
해당 대리점에서 책임을 지지않으며, 책임전가를 하는 둥 무책임한 모습이 너무 실망스럽습니다
추후 대외민원으로 다시한번 민원을 넣을 예정입니다

다른분들도 개통하실때 입발린소리에 넘어가셔서 저희처럼 피해를 입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작성일:2020-07-02 16:3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