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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안녕 하세요 휠라측에대해서 제보합니다

닉네임
심기용
 
 
 
 
등록일
2020-06-23 12:41:35
조회수
86
 
 
첨부파일
 20200622_133810[1].jpg (1612856 Byte)
저는 한달 전쯤 휠라티셔츠를 구매후 입은지 한시간도 안되서 프린팅 된 상표 표시가된곳에 염색물이빠져서
심의요청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휠라측은 심의결과 후에 교환및환불이 가능하며 의견서가 나오기때문에
저의 책임이면 의견서와 다시 옷을 받게될것이라하여 3주정도 걸린다기에 기다리던중 고객센터에서 연락이 왔습니다 확인결과 환불 및 교환이 가능하다며 어떻게 하시겠냐고하여 환불하면뭐하냐 불량이였다면 제대로 다시 똑같은걸로 보내달라하며 다시 옷을받고 중요한약속자리에 입고나갔는데 다시 1시간도 안되서 땀이 조금나기시작하니 앞전과 매한가지로 상표프린팅 된 부분에 염색이 번져서 또 왜이러냐 이야길 하던중 본사측에서는 심의를 차장님 본인스스로 판단을하고 구입한지 얼마되지가 않아서 서비스차원에서 본사에서 자체적으로 심의를 하고서 차장님독단으로 결정후 교환을 해주었다고 이야길 합니다 전 당연히 심의를 보낸줄알았고 또한 저에게 환불및교환을 요구할때 본사측에서 심의를 걸쳐 서비스로 옷을 교환해준다고 이야기 듣지도 못했으며 그런게 있는지 알조 못할뿐더러 왜 제가 심의를 한다고 하여 보냈는데 그 부분을 묵인하고 차장님 단독판단으로인해 전 또 다시 피해를 입어야 했고 망신당해야했습니다 이부분이 휠라측에서는 죄송하다고만 하는데 그건 둘째 문제고 외부심의를 보낼거라며 제 개인정보를 적으라고 하였고 또한 걸리는시간도 3주가량 걸린다고 했는데 전 무족건 심의를 걸쳐달라고 했는데 구매시기가 얼마안되었다고 제 의사는 무시하고 또 다시 이런 불량 티를 보내도 되는것인지 또한 본사측에서도 심의를 할수 있다는걸 저희 고객중 몇명이나 알고있겠습니까? 충분한 설명으로 고객을 이해시키고 티를 재판매를 하든 아님 외부로 나가지 않고 서비스 차원에서 구입한지 얼마안되서 바꿔주는것이다 라고 이야길 해줬으면 전 이티를 입지도 않을뿐더러 또다시 이렇게 망신당하는일이 없었을겁니다 또한 상담원님들은 모두 처음에는 상당히 좋지 못하게 상담 및 통화를 해주었고 제가 조금씩 하나 하나 따지기 시작하고 또 한 휠라측에서 실수가 있다는게 밝혀지니 다시금 죄송하다는 식으로 그냥 이순간만 모면하려는 사과는 제가 왜 받아야 하며 제가 망신당한 정신적 피해는 어찌할것이며 이로인해 제가 받는 스트레스및 정신상태불안 차라리 물질적인 피해는 돈으로 해결할수있다지만 제 마음의 상처는 무엇으로 보상을 해줄것인지 그저 미안하다고 말한마디로 다 해결이 될수있는건지 이제와서 외부심의를 보내겠다 피해는 피해대로 다 입고 했는데 너무 억울하고 억장이 무너집니다 지금에 와서 저희가 고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하는데 그럼 제가 휠라 차장님 본인마음대로 판단하여 결과가 좋지못해 제가 피해를보고 한 부분에 대해서저는 감수해야만 하는것인지요? 친절하지 못했던 상담원님들 또 한 그냥 모든게 정신적으로도 지금 많이 짜증이 나고 그냥 모든게 불편합니다 이부분에 대해서 정확히 따져주시기 부탁드립니다
1.처음 상당원님은 왜 외부심의를 보낸다고 안내하며 시간이 오래걸릴것이다라고 확답을 주셨는지궁금하고
2.본사측에도 심의를 할수 있다라는걸 과연 의류구매고객중 몇명이나 알고있으며 왜 그부분을 설명을 안해줫는지 궁금하고
3.휠라차장님 본인이 판단하여
서비스라며 교환을해주고 심의를 부탁했는데도 제의사는 묵인한채 마음대로 결정하여 또 이러한 피해
를 보게했는지 이로인해 전 왜 망신을 당해서 정신적까지 피해를 입히는지 그냥 죄송하다고 하면 모든게
해결이 되고 제가 피해본것은 그냥 사과한마디로 되는것인지 정말분하고 정신적으로 억울합니다
또한 앞전에 말씀드린바와 같이 물질적인 피해는 금전적으로 해결할수있다고 하지만 제 마음의 상처는 무엇으로 보상해줄건지
휠라측에 따지고 싶어 이렇게 제보 합니다 제 억울한 사연 풀어주시기 간절히 바랍니다
작성일:2020-06-23 12:41: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