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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강아지분양사기

닉네임
유영진
 
 
 
 
등록일
2019-09-09 21:31:02
조회수
41
 
 
라이프독 본점 신형준씨인지 윤진규씨 인지 모르지만사기꾼입니다.
어떻게 문제있는 강아지 첩모에탈장에 귀에 진드기 환경이 얼마나 더러우면 이런증상이 있나요?
수술을 해야 할정도인 아이를 보내고 6개월이 지나는 동안 아무런 대처도 없습니다.
전화를 회피 하면 계약서를 안받고 해서 구청에 민원 넣고 했더니 그제야 연락와서 자기네 정지 받으면 어떻게 수술을 시켜드릴수 없다며 말해서 계약서 받았다고 하니 구청직원분들은 돌아가고 계약서를 우편으로 2틀뒤 받고 보내줬더니 계약서 받고 이젠 배째라는 듯이 하네요 정말 더럽고 추잡한 샵입니다.
작성일:2019-09-09 21:3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