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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합정역 홈플러스 핏물통닭

닉네임
박상훈
 
 
 
 
등록일
2019-08-17 00:01:21
조회수
38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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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년 8월 16일 저녁에 합정역 메세나에 지하에 있는 홈플러스 식품코너에서 통닭을 한마리 샀습니다
브랜드 이름이 '착한통닭'이란 통닭이었네요
구입후 먹으려고 랩을 벗겨서 닭다리를 먹으려고 했는데 핏물이 고여있었습니다
이 부분만 놓고 보면 뭐 안 익은 부분도 있었지 했는데 퍽퍽살등에도 피가 흥건이 고여있어서 화도 나고 불만이 생겨서
지점 고객 센터에 전화를 했는데 받지도 않았습니다
조카들이랑 먹으려고 했는데 하마터면 큰일날 걸 생각하니 아직도 화가 많이 납니다
8월 한여름철에 대한민국에서 가장 유명한 마트에서 이런 말도 안되는 위생상태인 닭을 판매 하다니 정말 실망했습니다
앞으로 이런 마트에서 파는 통닭은 먹고 싶지가 않아졌습니다
영상도 찍얶는데 용량이 커 올라가질 않네요 ㅠ
작성일:2019-08-17 00: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