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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수입 분유 직구 업체에서 유통기한 얼마 남지 않은 것을 보냄

닉네임
김재은
 
 
 
 
등록일
2019-08-14 17:30:08
조회수
49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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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입분유를 쿠팡(직구업체_로로몰)를 통해 구매하였습니다. 8월1일 수입 액상분유를 구매하였고 8/9일쯤 받았습니다. 그런데 유통기한이 2019 11월 까지더라구요.

쿠팡 인터넷 상세페이지에는 12개월 남은거 보낸다고 써있는데.. 그리고 상세페이지에 본사는 미리 대량으로 사들여 판매하는 업체와는 다르다고 써두고서는 결과적으로는 왜 이런일이 생기게 했는지 모르겠구요( 캡처본 첨부)

쿠팡에 문의해도 쿠팡은 업체에 문의해라 하고
업체는 액상분유는 최소 4개월 유통기한 남은거 보낸다고 하더니 / 저는 3개월이라고 하니 확인해본다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유통기한이 지나지 않은 거라 교환이나 환불이 어렵고 유통기한 내에 먹지 못한 제품은 구매가에서 1/n 하여 포인트로 준다고 했습니다.. 그러나 여기서 또 문제는 해당 제품을 제품가 15000원에 배송료 45000원으로 팔기 때문에 제품가로 포인트 교환은 소비자가 느끼기에 불합리 하다는 것입니다.

요즘 수입 분유 직구업체 통해 많이 구매하는데
이런식으로 소비자들에게 피해를 전달하는 건 불 합리하다고 생각합니다
작성일:2019-08-14 17:3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