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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까미원을 고발합니다.

닉네임
박민선
 
 
 
 
등록일
2019-07-08 11:33:15
조회수
50
 
 
첨부파일
 Resized_20190612_172507(1).jpg (82427 Byte)  /   Resized_Resized_20190701_095920.jpeg (595360 Byte)
안녕하세요?
이렇게 소비자 고발까지 하게 될줄은...
지난 2019년6월10일 전남 곡성군 오산면 성덕관음길48-38 박현영(010-3003-0667)
까미원 이라는 곳에서 흑염소탕10팩(1000,000원)을 주문했습니다.
시어머니께 배달되도록 잘부탁한다 전화하며...
그런데 어머님이 받아보시고 포장이4개나 뜯겨왔다며 먹는 음식이 이렇게 된것은 위생상 도저히 먹을수가 없다시고 반품이나 환불받아야 한다셨습니다.
처음에는 4개를 다시보내주신다 하셔놓고 다시 연락이와서 보내준 그대로 보내줘야 환불된다 엄포를 하더라고요.
원래 처음부터 뜯어진 상태로 배송되었기에 따로 집에서 진공포장할 방법이 없어서
어머니께서 얼려서 다시 보내셨는데 배달되는동안 좀 녹았나봅니다.
그랬더니 이런상태로 배송되 환불 못해준다.
원하몀 이상품 그대로 다시 보내주겠다며 문자를 보내오셨더라구요.
더 기분 나쁜건 자기카페에 소비자가 일부러 뜯어서 환불이나 반품해달라 하는건지 어찌아냐시며 글을 올리셨더라고요. . !
사장님의 대응이 너무 불쾌해서 고발하며 경고차원으로라도 반드시 사과와 환불을 받고 싶습니다..
작성일:2019-07-08 11:33: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