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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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갤럭시 노트 9 새 제품 기스건
icon ippi8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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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con ippi81@hanmail.net
icon 2018-10-06 11:42:40  |  icon 조회: 386
첨부파일 : -
갤럭시노트9 제품을 구매 후 액정필름을 붙이려고 보니 기스가 나 있었습니다.서비스센터에 교환 신청을 하려고 방문했고 엔지니어 말로는 누가 기스를 냈는지 입증할수가 없어 교환이 안 된다고 합니다.제품을 구입 후 14일이내 하자가 있으면 교환이 된다고 명시되어 있으나 새 제품에 기스가 나 있는것이 왜 하자가 아닌지 알수가 없네요.100만원 넘게 주고 산 새 폰을 일부러 기스를 내겠습니까..엔지니어가 식별을 할 수 없을정도의 미세 기스입니다. 폰을 좌우로 움직여야 보일 정도의 기스지만 새 제품을 적은 돈도 아니고 100만원 넘게 주고 산 폰인데 교환이 안된다니 이해 할수가 없습니다.안되면 액정이라도 교체 해 달라고 했는데 안된다고 합니다.교환처리 해 주시길 바랍니다
2018-10-06 11:42:40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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