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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정수기 설치시 구멍 보상 |
제보내용 | 2016년 설치당시 판매자와 인테리어 벽 뜷어 설치원한다는 의사 전달함 . 설치당일 아빠와도 의견을 나누어 결정상태 기사 방문후 기사가 인테리어 벽 뚫는 것은 불가능하여 못한다 하고 사진과 같이 설치후 싸인을 받아간 것 같음. 그러나 어이없는 상황에 기사가 돌아가는 즉시 사진을 저에게 보내왔고 불평을 호소하심. 콜센터에 민원신청 할 생각은 못하고 판매자에게 불만을 다시 호소하며 재설치 하기로 했고 전 구멍난거 어떻게 할거냐고 불만을 표했지만 ... 아무런 대처도 없이 전화를 끈었고 이 후 2년동안 가족들의 눈초리를 받으며 육아에 전념하다 이제서야 민원신청을 하게 되었음. 계약기간이 끝나기도 전에 민원신청을 했지만 위로와 사과의 말도 없이 왜 이제와서 그러냐며 보상이 안된다는 말뿐... 계약자인 저는 사인내용의 대해 전혀 알지 못하고 있으며 직접 싸인 한 적도 없고 어르신들에게 사인하라 하면 해야만 되는 줄 알고 하시는 분들도 많은데 그 점 참착하여 민원 해결에 도움 주셨음 합니다. |
제보자명 | 최효숙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64736869 |
전화번호 01064736869 | |
이메일 | chs8381@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