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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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완료] 위메프환불처리
닉네임
사랑 이
등록일
2018-06-09 03:24:37
조회수
361
위메프사이트에서 화장품결제후 뜨는대로 무통장입금하였는데 체크카드로요 배송료보내고환불처리해달라했더니 있지도안는 신한카드로처리했다고 환불해줬다하는데 나는 체크로무통장입금하고 화장품은 제대로받고 에센스로와서환불처리하려니까 카드처리했다는데 황당하고어이가없고 환불처리자꾸해줬다합니다 위메프에 돈 그냥 줘버린꼴이됐네요 어찌해야는지 답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