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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cj택배 |
제보내용 | 제가 물품을 21일 결제완료하였습니다 업체측에서 cj로 발송하여 경기고양으로 집하되었다고 되있더군요 그리고 하루,이틀,삼일....집하상태로 어떠한 지연연락도 메세지도 없더군요 기다리다 못해 택배사에 전화하니 물건이 많아 그럴수 있다고 하더군요 그럼 대체 언제 받을수 있느냐 물으니 전화한 다음날인29일에는 무슨일이 있더라도 받아보실수 있다며 약속하더군요 그리고 다음날..여전히 택배는 오지 않았습니다. 다시 택배사에 연락하니 물품이 많아 지연되는지 어떤 문제인지 알아봐야 한다고만 하더군요 그후 1시간뒤에 전화준다더니 연락이 없어 다시 전화를하니 또 같은말을 반복.. 피해보상에대한 이야기를 하니 "잘 아시다시피 물품을 받아보신후 저희에게 택배지연으로 인한 피해보상 신청을 하시면 됩니다"라고.. 다시 전화준다하여 받으니 같은말 또반복..윗사람 바꿔달라니 전화드린다하고 다시 연락이 없구요.. 아니 어떠한 사유도 없이 이래도 되는건가요..소비자로써 큰 불편함과 불쾨함을 겪어 글을 남김니다. 공정거래위원회 표준약관을보면 택배가 4일이 지연되었고 배송비가 2500원이었다면 4일*2500*50%=5000원 으로 보상비는 5000원이되겠죠 그러나 5000원을 위해 이러는게 아니죠 필요한 물건을 제때 이유도 없이 받지 못하였고 전화를하니 미루다 미루다 이렇게.. |
제보자명 | 나예지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25870529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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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 loginnej@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