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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위메프 사기꾼입니다.. |
제보내용 | 위메프에 4월25일 이사하는 집으로 4월18일 냉장고를 주문하였습니다. 배송요청에 25일 도착토록 요청하였으나, 4월28일 배송하겠다는 문자를 받았습니다. 3일동안 부패할 음식을 버리고 배송을 기다렸으나 5월8일 현재 해당냉장고는 배송완료로 표시되고, 냉장고는 도착안하고 있습니다. 물론 돈도 안돌려주고요... 수십차례 위메프에 확인요청하였으나, 매번 담당부서에 넘겼다는 말만 되풀이 답변해 왔습니다. 2시간가량 대기하여 위메프 고객센타와 연락이 다았으나 고객담당자는 역시 담당부서에 넘겼다는 말만하고 전화를 그냥 끊어버립니다. 현재까지 배송완료라 하고, 돈도 돌려주지 않고 있습니다. 사기죄로 고발하고, 석은 음식물 등 손해배상청구는 할 수 없는지요... 하류에 몇번씩 화가 치밀어 오릅니다. 위메프의 성의없는 고객관리에 매우 화가 납니다. 돈도 안돌려주고 위메프 고객센타 돌아가면서 담당부서에 넘겼다는 말만 합니다... |
제보자명 | 황재식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37817162 |
전화번호 | |
이메일 | jshwang200@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