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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기프트카드로 환불해주네요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5-06 12:30:59
조회수
1478
 
 
제목 기프트카드로 환불해주네요
제보내용 아고다호텔이라는 큰 사이트에서 괌숙소를 예약했습니다
아기땜에 취사시설이 필요해서
숙소를 알아보던 중
취사시설이 있으면서 식기일체도 제공되는데다
수영장시설까지 있어서
다른사이트의 가정집 예약을 하려다
아고다사이트에서 예약했습니다

그런데 예약하고나니 호털의 정책이 바꾸어서
취사불가하게 됐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아고다사이트에 연락해보니
예약당시랑 현재의 조건이 달라졌으니
취소불가상품이지만 취소하고 환불해준다더군요

그런데 오늘 환불을 자기네 사이트에서만
사용가능한 기프트카드로 해주겠다고 연락이 왔습니다
그 사이트에서 제가 이용하고싶은 숙소가 없는데다가
현금결제한 건인데
자체사이트 기프트카드라니
그 사이트에
저희는 대부분이 예약이 취소불가하며
취소할경우 저희사이트의 기프트카드로 환불해드립니다
라고 적혀있었다면
그 사이트의 상품이 최저가였더라도
아고다를 이용하지 않았을겁니다
어떻게 처리해야될까요?
도움부탁드립니다
제보자명 김두리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8539-7155
전화번호
이메일 o_chocolat@naver.com
작성일:2018-05-06 12:30: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