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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컴지식뱅크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17 22:40:05
조회수
1808
 
 
제목 컴지식뱅크
제보내용 학교 수업이 끝난후 교수인것 처럼 말을하여 학생들을 강의실에 모아놨습니다. 그리고 학교에서 제휴를 한 것처럼 말을하며 계약서를 나눠줬습니다. 다른 학생들과 계약서를 작성을 했지만, 나중에 카톡으로 선배한테 물어보니 사기같다고 해서 다른 학생들과 등록을 하지않고 기다렸습니다. 하지만, 갑자기 문자가와서 14일이 지났으므로 환불이 되지않고 미납입 된 돈이 연체가되어 가산금이 누적 반영된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계약서 원본의 회원정보가 특수관리팀에 차주중이며 이관조치가 될 예정이라 했습니다. 처음 설명할때 듣지도 못한 내용이어서 학생들과 선배들이 컴지식뱅크에 전화를 하여 환불조치를 받았으나 생일이 지나 성인이된 학생들은 환불을 받지 못했습니다. 아직 CD를 개봉하지도 않았고 등록도 하지 않았습니다. 인터넷에 쳐보니깐 피해사례도 많습니다. 도와주세요
제보자명 김재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72422818
전화번호
이메일 6792818@naver.com
작성일:2018-04-17 22: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