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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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취재완료] 불량제품교환요청후부당한답변
닉네임
문혜경
등록일
2018-04-16 14:14:22
조회수
1344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불량제품교환요청후부당한답변
제보대상 : 티몬
사연 발생일 : 4월5일 이어폰을 주문해서 받은 뒤 11일날 처음 사용하는데 상대쪽에서 지지지거리는 잡음과 음성이 안 들린다하여 불량제품 교환요청을 했는데 중개사이트인 티몬쪽에서는 업체쪽에서는 정상제품이라고 교환을 원하면 배송비를 내라고 한다면서 업체쪽 계좌번호만 알려주고 사용을 처음하는데 지인과 통화가 안 된다는 고객의 말은 묵살을 하네요.아무리 소액이지만 너무 불쾌하고 일방적인 태도가 너무 부당하고 화가 나서 견딜 수가 없어 제보합니다.
중개사이트인 티몬에서는 책임을 질 수 없다고 하는데 소비자의 억울함은 어디에 호소합니까?
꼭 이런 소액제품이라도 억울한 일들 막아주고 소비자를 보호해주세요!!!
제보내용 :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8-04-16 14:14: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