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네임
- 김철원
지난 5월18일 현대자동차 포터2 골드형을 구입하였는데 다음날 차량 외관이 이상(못눌림자국)이 잇어 자동차 주재원에게 연락하니 차량을 보더니 판금도색하면 되지 않게는냐는 식으로 답변을 하데요. 난 차량문짝을 교환을 원했는데 팜 어이가 없네요 새차를 판금 도색하라니까요? 그리고 차일 피일 미루기를 2주정도 무조건 시간이 흘러 보내자는식으로 현대는 차량을 수리하네요,,,이것만이 아닙니다. 주행중 핸들 쏠림,,연료게이지 불량 , 에어컨스위치불량등 이상한 현상이 나타나고 있으나 현대는 아무런 조치사항 없음 이런 난 분명리 새차값을 피르고 신차를 구입하였는데 단 하루만에 신차가 아니라 중고차란 사실이...그리고 나중에 합의보자고 20만원으 금액을 제시 하던구요,,,난 문짝 교환인데 무슨 뜻이진 모르겟네요.
이 억울하고 소비자를 우롱하는 현대자동차를 벌하여 주세요,,
아직도 아무런 답변도 조치도 없이 시간만 흘러가네요.
애시당초 차량 불량이 확인 할때 조치햿으면 어때을까요?
꼭 좀 처리부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