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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1588-1911 대리운전 횡포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비회원
 
 
 
 
등록일
2018-04-04 15:32:11
조회수
2132
 
 


























제목 1588-1911 대리운전 횡포를 고발합니다
제보내용 18년4월3일 (화요일)11시경 밖에서 남편이 손님접대중이며 대리운전 요청을 원하여 몇년간 사용하던 1588-1911 번호로 대리를 신청하던중 남편의 정확한 위치를 파악하지 못하여 남편에게 대리신청을 하시라 했고 2만원으로 대리신청이 되었다고 확인했습니다



하여 대리운전회사로 제가 전화하여 "포인트 적립은 어렵나요?"라고 문의 하던중

남편분이 신청하신 부분은 취소 하고 제가 다시 신청해야지만 포인트 적립이 된다고 상담원이 말을 했고

하여 그리하여 달라 요청 했습니다

그 과정에 대리기사분이 늦게 도착하자 남편이 대리운전쪽으로 전화햐여 독촉을 하였나 봅니다

그 과정에 부천에서일산 식사동 가는 대리비가 2만원에서 35,000원이 된겁니다

전 전화해서 그 이유를 묻자 상담원왈 "그부분은 당신들끼리 얼굴 맞대고 풀고,당신 남편이 4만원을 원했는데

본업소가 5,000원을 깍아준 격이라며 도리어 제게 큰소리로 술취한 사람 대하듯 언성을 높혔습니다



본업소는 홈페이지에도 일산,고양은 2만원이며

1차 제가 상담할때도 2만원이었습니다

금,토,일 골드타임도 아닌 평일에 전화통화과정에서 가격이 인상될 수 있는 것인지요?

또 상담원(본인말로는 팀장이라햄) 분이 고객응대를 이리해도 되는지요?



가격인상된 부분도 부분이지만

상담원(팀장)분이 고객응대를 그리 해도 되는지. . 고발합니다
제보자명 이정아
연락처 휴대폰번호 010-6228-5677
전화번호
이메일 jeong8090@hanmail.net
작성일:2018-04-04 15:32: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