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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 알뜰폰 업자의 소비자 기만 |
제보내용 | 3월 28일 수요일 점심시간에 U+알뜰 모바일 상담사(1644-5353)와 상담후 알뜰폰 구입하기로 함 3월 28일 오후부터 기존의 휴대폰을 사용할 수 없게 정지시키더니 4월 2일 오후 6시까지 개통진행 연락이 안옴 새로운 휴대폰 개통전까지는 기존의 휴대폰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어야 하는것 아닌가요! 벌써 몇 일째 휴대폰 사용을 못하고 있습니다. 요즘시대에 휴대폰없이 어떻게 살라고 생활에 지장이 무지 많네요. 자기들의 판매 이익에만 집중하고 소비자의 불편을 생각않는 U+알뜰 모바일 업자(1661-5793)는 소비자를 우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제재가 있어야 합니다. |
제보자명 | 정재헌 |
연락처 | 휴대폰번호 010-7337-6774 |
전화번호 | |
이메일 | jjh680910@hanmail.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