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삼성화재 취재결과에 대해 설명드립니다.
icon 소비자경제
icon 02-2038-4446
icon npce@dailycnc.com
icon 2017-12-05 09:46:59  |  icon 조회: 4712
첨부파일 : -
-삼성화재 본사를 상대로 해당 소비자제보 건에 대해 취재한 결과,
제보자님께서 지적하신 실비 보험료가 지급됐고, 가입 보험이 실손의료보험이 포함돼 있는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그래서 이번 제보건은 삼성화재의 불찰이 없는 관계로 취재를 종료합니다.
감사합니다.
2017-12-05 09:46:59
1.217.138.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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