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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대우자동차정비소

닉네임
허니
 
 
 
 
등록일
2017-11-28 13:17:13
조회수
4832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검단 대우자동차 정비소 양심에 문제인가, 능력부족인가 ?
제보대상 : 검단대우자동차 정비소
사연 발생일 : 2017. 11. 20~ 27일
제보내용 : 검단 대우자동차 정비소 양심에 문제인가요, 능력부족인가 ?
스파크 12년식을 이용하는 운전자입니다.
2주전 고급휘발유를 넣은 탓인지 원인을 알 수 없이 시동걸 때 덜덜더리며 문제가 생겨 정비소를 찾았습니다ㅡ
정비소에 정황을 말씀 드렸더니 직원분이 정비후 기름에는 문제 없고 배터리 브레이크페달 등을 갈고 여기 저기 청소 해야 한다고 진단을 내려 그대로 했습니다ㅡ 가격은 25만원 정도 나왔구요..
주말동안 지하주차장에 차를 세워두고 드디어 월요일날 출근하려고 시동을 켜니 문제가 똑같이 일어났습니다ㅡ 전화를 드렸더니 다시 봐야한다고 오라고 하셔서 꾸역꾸역 일주일을 타고 토요일에 또 내방했어요. 점검후 원인을 못찾아 차를 두고 가라고 해서 두고 왔어요.  월요일이 되어 연락이 오셨는데  첫날 문제가 없다던 기름을 거론하시고 기름을 태운 후 탱크 청소를 하신답니다. 그리고 점화플라그가 젖었으니 교체 해야 한답니다. 가격은 탱크청소 10만원가량 점화플러그 9만원가량.. 거기다 기본정비금액 있는건 다들 아시지요?
제가 답답하고 의문 스러워 첫날엔 문제 없다던 것들이 왜 지금 문제가 되는지.. 고급휘발유 땜에 옥탄가가 안맞아서 그런것 아니니냐고 다시 물어봤더니 할말이 없을 법도 한데 돌아오는 대답은 그럴 수도 있다고, 자기도 오진을 내릴 수 있다고 하시네요. 요즘같은 세상에도 고객이 아닌 호객행을 하시는 분들이 계 시다니 정말 안타깝습니다.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작성일:2017-11-28 13:17: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