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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썩은 햇반 ( cj사 )

닉네임
김상율
 
 
 
 
등록일
2017-09-11 16:36:23
조회수
8236
 
 
첨부파일
 20170905_212139.jpg (3664022 Byte)  /   Resized_20170905_212135.jpeg (122635 Byte)  /   20170907_205956.jpg (4358631 Byte)
*사연에 대한 기술은 육하원칙에 맞게 구체적으로 서술해주시면 됩니다.

제보제목 : 썩은 햇반 (cj사)
제보대상 : 햇반210g(cj사)유효기간 2018년 4월 23일까지
사연 발생일 : 2017년 9월5일 20시경
제보내용 : 2017년 9월5일 20시경 부모님집에서 부모님이 저녁먹던중 햇반을 2분전자렌지에 돌리고 난후 렌지안에 국물이 새어나와 꺼내보니 1번 사진의 썩은쌀이 나와 깜짝놀라시며 버리려고 하시는것을 아들인 제가 부모님댁에 방문하여 목격한후 사진을 찍어두었습니다 다음날 아침9월6일 cj사에 환불및 사과와 조치를 요구했고 cj측은 제조과정에서 그럴수 있다며 다른상품으로 보내준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더이상 먹을수없고 환불및 사과, 시정조치를 취해달라고 요청했지만 다른상품으로 받던지 아니면 하나의 상품 1400원만 환불해준다고 선택하라고 해서 너무 화가 났습니다 무슨소린하냐 묶음으로 같이 산것을 나머지를 어떡해 먹겠느냐 하며 옥신각신하며 24개구입해서 먹은것 제외하고 썪은햇반과 나머지 6개 안먹은것 힘들게 9800원 환불받았습니다 돈이 문제가 아니라 사람이 먹는쌀에서 썩은쌀과 썩은 이물질이 나와서
시정조치해달라 신고한건데 환불도 잘 안해주려고 해서 두번 기분이 나빴습니다 유통기한이 사진3에 나온 유통기한2018년4월23일에 제조한 상품을 cj사측은 다 회수하여 조치를 취해야 하는것 아닌지 다른피해자가 없도록 여러소비자에게 공개해주세요!
추신!! 나머지 6개는 회수해갔으며 썪은쌀은 사진만찍고 냄새가 너무심하고 세균번식우려해 버렸다고하니 cj측이 더 태도와 환불을 안해주려고 한것같습니다 cj측은 첨부사진확인후 제조과정에서 썩은쌀인정하고 환불해줬습니다 cj사에서 다시는 이런일이 일어나지않도록 하기위해 제보합니다 수고하세요!
참고자료 및 첨부사진 설명 : 사진1 2분 전자렌지돌린후 썩은쌀사진
사진2 제조사 상품명 사진
사진3 유통기한사진
작성일:2017-09-11 16:3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