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6 update : 2024-04-26 19:08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위메프 판매행태

닉네임
grande
 
 
 
 
등록일
2017-05-18 08:42:08
조회수
5694
 
 
위메프에서 5월4일에 물건을 구입했습니다
일주일을 기다려도 출고가되지않아 5월11일 고객센터에 문의했더니
당일 출고예정이라는 답변을 했습니다.
하지만 5월11일 물건은 출고되지않았고 주말이 끼어 그럴수도 있겠거니싶어
좀더 기다렸다 5월15일에 1:1게시판에 재문의를 했으나 아무답변을 받지못했습니다
다음날 고객센터로 전화해 상담원에게 문의하니 상품업체와 연락해 알아본후
당일내로 문자주겠다고 해서 기다렸습니다.
종일기다려도 아무 연락이 없었고 기분이 상해 1:1 게시판에 독촉메세지를 남겼으나
답변을 받지 못했습니다
고객센터와 두차례 더 통화를했고 5월17일내로 상품출고 원한다는 상담을 남겼는데
저녁무렵 물건이 품절되어 취소요청되었다는 메세직를 받았습니다.
물건 구매시 품절된 항목과 남은수량이 분명이 표시되는 제품이었고
품절이되었다면 2주나 기다리는 시간전에 통보가되었어야 할것입니다.
있지도 않은 물건을 주문받고 결제하도록한후
통화를 수차례나하고서야
소비자의 의사와 상관없이 자기들 마음대로 취소처리해 통보한다니
황당스럽습니다.
이런일이 위메프에서 예전에도 한번있어 언쟁을 했었는데 개선이되지 않는군요.
이런 판매행태는 개선이되었으면하는바램으로 제보드립니다..
작성일:2017-05-18 08:4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