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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교원웰스 렌탈제품도 안주고 렌탈비용은 청구하는 행태를 고발합니다

닉네임
도선효
 
 
 
 
등록일
2023-02-07 14:18:27
조회수
38
 
 
저도 웅진, 엘지, 렌탈 초창기때부터 여러가지를 사용했지만 이런경우는 처음이고 억울해서 교원웰스같은 대기업 상대로 저같은 피해자가 없기를 널리 알리고자 이글을 작성합니다
교원웰스 식물재배기 사용자이고 이제품은 기기렌탈비 모종비용이 따로 청구됩니다. 보통 엔지니어(코디)분이 제품관리해주시면서 계약건에대해 관리도해주셔서 엔지니어분과 계약이 종료되고 모종도 안온다고하여 계약이 끝난걸로 알고있었는데
몇달뒤 통장정리를 하면서 렌탈비 모종비가 계속 나가고 있다는걸 알았습니다 고객센터에서는 해지전화를 안해서 계속 비용청구가 되고있다했고 모종도 주지않고 모든비용을 청구해간다는게 말이 안되는 상황이라 민원제기를 했지만 결론은 모든비용을 내고 해지처리를 하라는겁니다

교원웰스 고객센터에 해지상담으로 통화했을때도 해지절차설명은 없었고 엔지니어분이 제품이 안온다고했고 끝났다고 인사하고 가실때 해지절차를 한번만이라도 설명했었다면 이런일은 없었텐데 엔지니어도 이런일이 가끔있다고 하는걸보면 본사는 이걸 알면서도 소비자에게 알리지도 않고 계약만하고 사후관리는 전혀 신경쓰지않는 교원웰스를 고발하고싶습니다 소비자탓만하는 교원웰스에 너무 화가납니다
모르면 당할수밖에없는 현실에 아무리 똑똑하게 체크해서 또 당하네요
작성일:2023-02-07 14:1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