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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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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재중] 삼성전자서비스센터 소비자고발합니다 (갤럭시S20 불량)

닉네임
이준현
 
 
 
 
등록일
2020-05-25 10:29:21
조회수
95
 
 
기기불량으로 점검을 받았는데 서비스센터에서는 이상이 있지만 기기불량이 아니라하고 통신사에서는 통신이 좋아서 이상이없다고 서로 양쪽에서 우기고 소비자에게 떠미네요 해결할수 있게 도와주세요 통신사에서는 협조를 해주겠다라고 답변을 받았는데 삼성전자서비스에서는 소비자의연락요청도 거부하고 무시하고 협조를 하지않겠다고 합니다
삼성전자서비스 어떻게 고객들에게 이렇게 응대할수있나요?
삼성전자서비스는 이름이 삼성전자서비스이면 서비스를 지원해줘야되는거아닌가요?
소비자가 기기불량건으로 해결을 못하고 피해를 봤습니다 그리고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 한고객 가지고 이리와라 저기가라 가지고 장난치고 통신사에 전화해서 어떻게 말하라고 시키네요
기기상태가 좋지않아서해결을 해야되는데 통신사에서는 협조를 해주겠다고 정확히 답변받았는데. 삼성전자서비스센터에서는 안해주겠다고하네요
본 소비자가 피해를 봤는데 도와주세요
5월6일날 갤럭시S20을 구입하였는데 개통(구입)후 일주일간 사용하는데 상대방과통화하면 끊어지거나 서로 목소리가 들리지않는 증상이 14건이나 발생하여 불편을 받았습니다 혹시몰라서 뉴심칩을 교체하였는데 그후에도 추가로13건이 더발생하여 AS센터를 방문하여 점검을 받았는데 기기문제가 아니라 통신사문제라고 안내받고 통신사에 요청하였는데 통신사에서도 통신신호에 이상이없고 기기문제라고 안내받았습니다. 서로양쪽에서 아니라고 우기고 특히 제조사에서 이렇게 자주발생하고 그러면 불편이 많이 있을꺼라고 안내받았고 기록이 쌓일거라고하네요. 그래서 해결이 안되어서 소비자고발센터에 민원넣었는데. 그런데도 해결이 안되었습니다 통신사는 전화를 하지만 제조사는 고객요청을 무시하고 안하네요 오라가라 명령만 내리네요
작성일:2020-05-25 10:2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