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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다날라이사

닉네임
박임준
 
 
 
 
등록일
2017-03-26 10:23:49
조회수
4629
 
 
생애 처음 이사업체에서 황당한경우였습니다
이사날을 예약하고 모든게 날짜에 맞춰진행되는상황에 당일아침에 대책없이 금액이 안맞아서 배차가안된다하시면서 무작정기다리라는 담당자말에 너무 황당했습니다
메인콜센터도 주말이라 연결안된다고하고 도대체 직장인들은 다평일에 이사하고 업무봐야하는건지 아무런 대비책도 없이 다날라이사업체만 믿고 진행하면서 다른곳 계약자하고 진행연장에 금액손실에 직장결근까지해야하는 상황에 놓였습니다
이런경우 이사업체쪽에선 대표콜센터가 연결도없이 전화돌리고 정말 제개인의 손실여부를떠나서 다른 피해자가 안나오도록 하고싶습니다
오늘일로 저또한 이많은 피해는 어디서 배상받을수있는걸까여...
다날라이사업체가 네이버메인에 있다는게 너무 한심스럽습니다
다날라 무책임한 담당자분 음성녹취록도 가지고있습니다
작성일:2017-03-26 10:2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