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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KB손해보험 카드정보유출

닉네임
양정근
 
 
 
 
등록일
2016-09-29 16:37:36
조회수
5064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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황당하고 어의없는일이 발생하여서 제보드립니다
2014 년9월경 KB손해보험에 운전자보험관련상담을받았고 2014년 10월 부터 보험료가 자동이체 되었습니다
그리하여 매달 보험료는 카드 승인 자동이체가되었고 저는 지난 2016년 7월달경 KB손해보험측에 보험관련 상담은하였으나
제명의로 등록된 가입이 아무것도없으며 카드승인관련은 해당카드사에 문의해보라는 말만 반복해 20여차례 카드사와 KB손해보험측에 문의한결과
그러던 와중 매달 16일자동 이체로 8월 달 보험료도 이체되었고 또다시 KB손해보험과 비씨카드사에 문의해본결과
KB손해보험측에서 홍00씨를 아냐는 전화가왔고 다짜고자 찿아온다는 말에 내용을 확인한결과
2년간 저도모르는 홍00씨 운전자보험료를 대납하였다고하고 제 운전자보험은 가입이되어 있지 않다고 하면서 변호사에게 자문은구하고 왔으니
합의보고 금융감독위원회에는 신고 하지말아달라고 하면서 제가피해본거는 생각도 하지않고 일방적으로 다가왔으며
금융감독위원회 접수를 하였고 오늘 최종 협의를 하자고 금감원에서는 기본적인 셔류 검사를했으니 원만하게 해결보라는말만했고
저는 억울하고 일어나서도안되고 KB손해보험회사에서 제카드 승인취소도 한마디 동의없이 진행하였으며
사과문 달랑한장보내면서 우체국 등기로 찾으러 다니게하고 참으로 어의없고 한심한 금융사고를 제보합니다
기사화 시켜주세요 다른 제 3자의 피해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는것이 제바램입니다
꼭 좀 연락부탁드립니다
작성일:2016-09-29 16:37: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