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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삼성갤럭스노트3 화재보상관련

닉네임
지은이아빠
 
 
 
 
등록일
2015-08-03 11:58:43
조회수
5134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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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에서 충전하던중 타는 냄새가 나서 휴대폰을 보니 충전쪽 단자와 휴대폰에 새까맣게 탔고 이불도 타서 화재가 날뻔했습니다.
삼성전자에 의뢰를 하니 2주를 기다려 내려온 답변은 이물질로 인한 고객 과실이라고 하더군요
생활 이물질은 어떤 휴대폰에도 들어가는데 어떤 이물질이냐 물어도 정확한 답변은 없습니다.
삼성정품 충전기로 충전을 하였고 똑같은 제품은 남편인 제가 쓰고 있지만 역시나 불안합니다.
생활먼지로 인한 화재가 제품결함이 아닌 고객 과실이라고 하면 화재가 날수 있는 휴대폰은 거의 대부분일겁니다.
무조건 고객탓으로 하는 삼성 전자에 대해 뉴스 제보하는 바입니다.
작성일:2015-08-03 11:58: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