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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중] A/S 연락을 여러명에게 했으나 답이없음

닉네임
tofind
 
 
 
 
등록일
2015-07-22 18:41:34
조회수
1637
 
 
첨부파일
 20150718_214557-1.jpg (2512216 Byte)  /   20150718_214543-1-1.jpg (2110539 Byte)  /   20150718_213541-1.jpg (2775501 Byte)  /   20150718_215406-1.jpg (3048774 Byte)
가구(서랍장)를 구입하고 배송 설치한지 2주만에 사용을 개시했고 이것저것 서랍을 채워서 사용한 지 한 달도 채 안되서 서랍 열때마다  소리가 나고, 금방이라도 부서져서 내려앉을 듯이 불안하게 박힌 레일이 문제였습니다. 
그 전에 배송중에 난 테잎 자국이 안 없어져서 1차적 도움을 받고자 가구판매점 여주인께 전화드렸으나 '난 모른다'고 공장배송원을 연결해주었고 배송원께 연락 드렸으나 약품사다  지워보라고 다 지워 질거라며 1단락이 되었습니다. 그 후에 더사용하다 보니 위와 같은 사례가 생겼고 이번에는 가구판매점 남주인께 전화드렸으나 사진 보내보라더니 묵묵부답이었고 제가 스스로 공장 배송원에게 같은 사진을 전송해 보았으나 역시 무답이었습니다. 
그 외에 하자는 더 있는데, 판매측 공장측 무답으로 해결받지 못한 상황으로 기간만 흘러가고 있어서 이곳에 도움 요청합니다.
작성일:2015-07-22 18:4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