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today : 2024.04.27 update : 2024-04-26 20:33 (금)
실시간

본문영역

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접수] 암** 정수기 이물질

닉네임
caomei (pingg****)
 
 
 
 
등록일
2012-04-23 15:40:05
조회수
4842
 
 
첨부파일
 사진_0~1 복사.jpg (317644 Byte)

암** 정수기가 세계 판매 1위라는 말과 정말 믿고 마실 수 있다는, 깨끗하게 정수를 한다는 말을 믿고 구매를

했습니다. 임신 중이라 뱃 속 아기에게 좋은 물을 먹이고 싶었고, 또 태어나서도 깨끗한 물을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이였습니다. 작년 여름에 구매를 하고...별 탈 없이 사용을 했습니다.

저희는 물을 끓여먹는 습관이 있어서(차를 많이 마십니다.) 항상 전기 주전자에 물을 받아 끓여 먹었습니다.

근데 올 1월에 갑자기 암** 본사에서 무료로 점검을 해준다고 사람을 보냈습니다.

그리곤 정수기 전용 수도꼭지를 교체했습니다. 나중에 암** 사업을 하시는 분 말씀을 들어보니

정수기 전용 수도꼭지를 만드는 하청을 받은 나라에서 물량을 다 만들어 내지 못해 다른 나라 공장에서

잠시 만들었고 그 때 만든 정수기 전용 수도꼭지에서 문제가 발생해서 무료 교체를 했다고 하더군요.

그리곤 일주일쯤?? 지나서...평소 늘 전기주전자에 받아서 끓여먹었었는데, 그 날은

저희 신랑이 그냥 컵에 물을 받았는데..ㅠㅠ 이상한 철가루가 마구 마구 있는거예요.

이상해서 다시 따라보고 다시 따라보고...

집에 있는 전기 주전자 필터도 씻어보니 철가루가 장난 아니게 많이 있었습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밥도 해 먹고 국고 끓여 먹고...

아무것도 모르고 태어난지 한달도 안된 우리 아기도 이 물에 분유를 타서 먹었습니다.

전기 주전자 필터에 걸러져서 컵이나 젖병에는 딸려 나오지 않아서 계속 모르고 먹었던거예요.

암** 회사에 전화해서 상황을 말했더니 몸에 아무 이상 없다는 말만 계속 하는 거예요.

아기가 먹어서 걱정이라고 했더니 속상하겠지만 몸에 아무 이상 없단 말만....

암튼 이래저래 싸우고 정수기는 반품을 했습니다. 3개월이 지나 반품이 안된다더니 제가 마구 성질을 부렸더니

반품은 해주더라구요.

혹시 저같은 일을 당하신 분 계신가요???

쇳가루가 있는 물을 아기에게 먹였는데...진짜 암**측 말처럼 아무 이상이 없을까요???

걱정입니다.

 

작성일:2012-04-23 15:40: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