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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계약내용과 다른 차 배차한 렌트카 업체 고발합니다

닉네임
김재숙
 
 
 
 
등록일
2023-04-25 17:07:15
조회수
59
 
 
첨부파일
 Screenshot_20230424_221941_KakaoTalk.jpg (823522 Byte)
저희 부부는 은퇴후 제주도 여행을위해 2023.4.21 ~4/23 까지 '제주속으로 ' 인터넷 중개업체에서
2022~2023년형 차를 예약했는데

제주 유레카에서 2021년 차를 받았습니다.
운행중 차가 너무 낡아서
유레카에 전화하니 2021~2022으로 계약하셔서 랜덤으로 2021형 차가 나왔다라고 했습니다.

저희가 인터넷 미숙함으로 실수라고 생각 하여 참고 차를 반납 한후
찿아보니 '제주속으로 '에서 2022~2023 예약을 확인 했습니다.

유레카측에 전화하니 제주속으로 에서 주는대로 받아서 모른다는 답변이었습니다.
제주속으로 측에서는 확인하고 윗분과 의논후 실수라고 전액환불 제의했습니다.
저희는 고의로 인터넷 취약계층대상 실수라고 생각 한다고 했습니다.

그후 다른 직원이 전화하여 년식 운운하며 책임이 없다고 돌변했습니다.
같은 피해자가 없도록 조치를 원합니다.
작성일:2023-04-25 17: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