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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자 피해 제보/고발

  • 이 곳은 소비자 여러분께서 억울한 피해를 당한 내용을 올리는 제보 게시판 입니다.
  • 저희 측에 소비자 피해를 제보해주시면, 해당 기업과 중재를 하거나, 취재를 통해 사실을 보도합니다.
    기사 보도로 공론화 할 경우, 기업 측에 해결을 촉구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다만, 저희는 언론 매체라 법적 강제력이 없어 소비자께서 원하는 대로 처리가 되지 않을 수도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사연을 제보하실 때는 해당 피해 사실을 입증할 사진이나 동영상을 함께 첨부해주시면 큰 도움이 됩니다.

  • 또한 신속한 내용 확인을 위해 제보자의 연락처를 꼭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제보 내용의 설명 중에 개인정보가 노출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다만 제보주신 내용을 바탕으로 취재 이외에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하지 않습니다. 상황이 곤란하신 분들은 비공개로 접수를 해주시길 바립니다.

  • 제보는 본 게시판 이외에도 스마트폰을 통해 소비자경제 모바일 페이지(http://m.dailycnc.com)에서도 가능합니다. 본 게시판을 통한 제보가 여의치 않을 경우나, 부득이하게 제보 내용 수정을 원하실 경우 전화 02)2038-4446, 이메일 npce@dailycnc.com, 팩스 02)2038-4447로 연락주십시오.

  • 욕설이나 명예훼손성 내용, 부당하고 고의적인 비방글, 불법 광고성 게시물을 올릴 경우 임의로 삭제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한국소비자원 소비자상담센터(국번 없이 1372)나 , 식약처 불량식품통합신고센터(국번 없이 1399)에 전화하시면 구체적인 피해 구제와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목

[취재완료] 에어컨 및 세탁기 분해 청소

닉네임
윤상엽
 
 
 
 
등록일
2021-08-05 21:25:28
조회수
73
 
 
첨부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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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in1 삼성에어컨 무풍

일반세탁기 삼성전자

hfc 현대풀케어 대표 박창준
1522-3629

8월4일 처음 서비스를 받았습니다.
퇴근후 집에 돌아오니, 세탁기는 조립불량으로 상부가 덜렁거리고 거실욕실 욕조에는 청소하면서 긁힘자국이 많았습니다.(욕조에서 청소를하며 긁힘이 있을거라는 얘기는 전혀없었습니다.)

서비스를 받은뒤 문제점들을 현대풀케어 담당자와 통화를하고 다음날 기사 재방문하여 수리하기로 하였습니다.

8월5일 욕조는 긁힘부위를 수리시도하였으나 원상복귀는 힘들다는 업체 입장이고 세탁기는 조립불량은 해결하였으나 세탁기 작동이 안됩니다.
그래서 현대풀케어 담당자한테 연락하니 1시간 넘게 제 전화는 받지 않으며, 다른 담당자 연락처를 검색하여 통화하였습니다.

결론은 욕조 흠집 및 긁힘자국은 현대풀케어에서 책임질수없으며 담당기사와 얘기하라며 책임전가를 하고 세탁기는 현대풀케어 직원을 더이상 믿을수없어 삼성제품이니 전문as를 맡기겠다니 안된다고합니다.

에어컨 2대 세탁기 1대 청소비용 22만원은 현대풀케어로 이미 입금이됐습니다.
작성일:2021-08-05 21:25:28